[ひまわり]사랑하는 천사 안젤리크~빛나는 내일~ 01화

2007-01-10 アップロード · 1,580 視聴

제목:사랑하는 천사 안젤리크 ~빛나는 내일~ (2007년)
감독:쿠도 스스무
원작:코에이
각본:시마다 미치루
제작;사테라이트
장르:판타지, 로맨스
총화수:25분×13화

'여성 대상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장르를 개척했다고 볼 수 있는 KOEi의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한 소녀가 어느날 갑자기 이세계의 여왕후보로 선발되면서 여왕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는 기본 설정 속에서, 그녀가 훌륭한 여왕이 될 수 있도록 지켜보는 매력적인 남자 캐릭터들과의 로맨스가 추가적으로 붙는다는 것이 작품의 특성이라 할 수 있다.

2003년에 발매된 게임 '안젤리크 에트와르'를 기본으로 삼아 진행되고 있는 이 TV 시리즈는 2006년에 선보였던 <사랑하는 천사 안젤리크 ~마음이 눈뜰 때~>에서 이야기가 이어진다. 13화로 완결된 전작이 게임 '에트와르'를 기본으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에트와르 쪽의 등장인물들이 거의 나오지 않아 팬들의 어안을 벙벙하게 만들었는데, 방영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바로 2기의 제작 소식이 날아 들었다. '전설의 에트와르'로서 조금씩이나마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 엔쥬와 그녀를 둘러싼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다시 한 번 팬들의 기대를 모으게 한다. 1기와 비교해 제작진의 변경은 없으며, 새롱운 등장인물이 대거 투입됨에 따라 호하 성우진도 한층 더 보강되었다.

엔쥬(성우:혼나 요코)
언제나 외톨이였기에, 사랑이란 걸 모르는 17세 소녀. 어느날 갑자기 우주를 구하는 '전설의 에트와르'로 뽑혀 수호성들이 있는 성지로 오게 되는데...

레오나드(성우:코야마 리키야)
성수의 빛의 수호성. 자기 멋대로에 방약 무인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어쩐지 미워할 수 없는 청년이다. 머리도 좋고 신체능력도 뛰어나지만 좀처럼 열의를 들어내는 일이 없다. 수호성이 되기 전에는 바텐더였던 듯 하지만, 그러나 한편으로는 다른 얼굴도...

프란시스(성우:스기타 토모카즈)
성수의 어둠의 수호성. 달콤한 미소와 유려한 언동으로 여성들을 사로잡는 귀족적인 분위기의 청년. 그러나 다른 이에게 본심을 드러내지 않으며, 마음 속에는 어둠을 감추고 있다. 수호성이 되기 전에는 사이코테라피스트로 일하고 있었다.

유이(성우:나미카오 다이스케)
성수의 바람의 수호성. 야성적이고 혈기 왕성한 소년. 자신이 정한 목표를 똑바로 나아가는 순수함을 지니고 있다. 남자답지만 조금은 고풍스러운 사고 방식의 소유자로 때론 자기 주장을 굽히지 않는 완고한 면모도 보인다. 수호성이 되기 전에는 선원이 되려고 했다.

팀카(성우:키사이치 아츠시)
성수의 물의 수호성. 예의가 바르고 매사에 성실한 청년. 언제나 자기 스스로를 단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호성이 되기 전에는 한 나라의 젊은 국왕으로서 백성들의 신뢰를 받으며 국정에 임했다.

찰리(성우:마도노 미츠아키)
성수의 불의 수호성. 밝고 싹싹하며 붙임성이 좋은 청년. 있는 것만으로 주위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는 분위기 메이커이다. 사투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 수호성이 되기 전에는 우주에서 손꼽히는 재벌 회사의 총수였다.

세이란(성우:이와나가 테츠야)
성수의 초목의 수호성. 상식에 얽메이지 않고 감성에 따라 자유롭게 살아가고 있는 청년. 남을 예리하게 꿰뚫어 보면서 비꼬는 말을 날리는 것이 특기이다. 수호성이 되기 전에는 정체가 잘 알려지지 않은 유명한 예술가였다.

에른스트(성우:모리카와 토시유키)
성수의 강철의 수호성.두뇌가 명석하고 냉철한 판단력의 소유자이지만, 인간 관계가 서툰 점이 단점이다. 수호성이 되기 이전에는 왕립연구원에서 주임연구원으로 근무하던 엘리트 과학자였다.

메르(성우:토우마 유미)
성수의 꿈의 수호성. 소년다운 순수함과 신비한 힘을 함께 지니고 있는 화룡족 출신의 젊은이. 섬세하고 상처를 받기 쉬운 성격의 소년이다. 수호성이 되기 전에는 수정구슬을 사용해 점을 치는 점술사였다.

빅토르(성우:타치키 후미히코)
성수의 땅의 수호성. 당당한 체구와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로, 든든한 큰 형님 같은 존재이다. 의외로 소박하고 털털한 면모가 있다. 수호성이 되기 이전에는 왕립파견군의 장군직을 맡고 있었다고 한다.

성수의 여왕(성우:아사다 요코)

레이첼(성우:나가사와 미키)
성수의 여왕의 보조관으로, 여왕과는 여왕 후보 시절부터 친한 친구 사이이다.

tag·ひまわり사랑하는,천사,안젤리크빛나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sunghi777
2007.04.08 07:57共感(0)  |  お届け
이거1기는있나요??삭제
페로코
2007.01.11 02:31共感(0)  |  お届け
새로운 스토리구성이네요 첫인상은 산뜻한데요삭제
야光
2007.01.10 07:59共感(0)  |  お届け
이거 신작 맞나 ;;2기인가보내요 ...뭔내용인지삭제
pay206
2007.01.10 04:54共感(0)  |  お届け
잘봤어요ㅎ삭제

Sat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