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ひまわり]히토히라 01화

2007-03-31 アップロード · 1,518 視聴

히토히라 1화입니다

제목:히토히라(2007년)
감독:니시모리 아키라
원작:키리하라 이즈미
각본:사사노 메구미
제작:XEBEC
장르:학원물, 드라마

남들 앞에만 서면 극도로 긴장해서 말 한 마디 제대로 하지 못하는 소녀가 연극을 한다!?
묘하게 현실적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 소재를 전면에 내세운 학원 드라마 애니메이션 <히토히라>, 최근 들어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들이 대부분 연애물의 배경으로서만 학교를 그리고 있는 데 비해, 모처럼 '학원물'이라는 성향을 짙게 느낄 수 있는 작품이 등장했다.

원작은 키리하라 이즈미의 동명 만하로 현재 후타바샤의 만화잡지 '코믹하이'에 연재중인 작품이다. '연극'이라는 소재를 사용해 주인공의 성장을 그려나가는 드라마 성향이 강한 작품으로, 잡지 코믹하이으 ㅣ캐치카피가 "소년들을 위한 소녀만화"라는 것이니만큼, 성별에 구분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작품의 장점일지도 모르겠다.

주인공인 아사이 무기는 평소에는 충분히 사람들을 끌어당실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는 소녀지만, 막상 사람들 앞에 나서야 할 때면 긴장으로 얼어붙어 말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 이야기는 그런 그녀가 선배인 이치노세 노노의 구너유로 '연극연구회'라는 동호회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리고 있다. 대중 앞에 서서 공연을 햐애 하는 '연극'이란 것과 맞닥뜨리게 된 무기의 공포스런 나날들을 밝고 경쾌하게 그려나가는 한편, 저마다 사정을 간직하고 있는 주변 캐릭터들을 통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과 우정의 소중함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예정이다.

<갤러리 페이크>와 <페토페토 씨> 등의 작품에서 좋은 호흡을 맞춰왔던 니시모리 아키라 감독과 각본가 사사노 메구미 씨가 이번에도 함께 콤비로 투입되며, 제막사인 XEBEC이 2007년을 맞이해 처음으로 선을 보이는 시작이 될 예정이다.

아사이 무기(성우:키모토 오리에)
쿠마카타 예술학원 1학년. 평소에는 조금 내성적일 뿐이지만, 사람들 앞에 서거나 긴장을 하면 목소리도 나오지 않을 정도로 엄청나게 긴장하게 된다. 기본적으로 자기 주장이 약하고 주위에 휩쓸리기 쉬운 타입으로, 입버릇은 "무... 무리에요", 그런 그녀가 이치노세 노노의 권유를 받아 연극연구회에 들어가게 되는데...

이치노세 노노(성우:카와스미 아야코)
쿠마카타 예술학원 3학년. 연극연구회의 대표로 쿨하면서도 강한 성격의 소유자. 우연한 계기로 무기에게 잠들어 있는 재능을 깨닫고 그녀에게 흥미를 갖게 된다. 성대마비라는 병으로 인해 목소리를 잃을 수도 있는 위험에 놓여 있지만, 다른 이들에게는 그 사실을 비밀로 한 채 연극에 몰두하고 있다. 이전에는 연극부 소속이었던 모양이다.

니시다 리사키(성우:히카미 쿄코)
쿠마카타 예술학원 3학년. 씩씩하고 활동적이며 행동력도 발군이 연극연구회의 멤버. 이전에는 노노와 마찬가지로 연극부 소속이었다. 노노를 잘 이해해 주고 사이도 좋지만, 때때로 손찌검을 할 정도로 큰 싸움을 벌일 때도 있다. 1학년인 카이의 누나이기도 하다.

카츠라기 타카시(성우:나리타 켄)
쿠마카타 예술학원 3학년. 리사키와 함께 노노를 뒷받침해 주고 있는 연극연구회의 멤버, 냉정침착한 성격으로, 완고한 데가 있는 노노와 생각나면 바로 행동해 버리는 리사키 사이를 중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원래는 연극부 소속이었으나 노노의 권유로 연극연구회로 옮겼다.

니시다 카이(성우:키시오 다이스케)
쿠마카타 예술학원 1학년. 리사키의 남동생으로 무기와 같은 반이다. 누나인 리사키의 강력한 권유(정확히는 반강제)로 연극연구회에 입부하게 되었다. 누나와 마찬가지로 쾌활한 성격이지만, 조금 제멋대로인 구석도 보인다.

토오야마 카요(성우:미야가와 미호)
쿠마카타 예술학원 1학년. 무기와는 중학교 시절부터 친한 친구 사이였으며, 고등학교에 진학한 지금도 같은 반 친구로 지내고 있다. 매사에 자신감이 부족한 무기를 이끌어 주고 돌봐 주는 좋은 친구. 장래의 꿈은 사진작가 되는 것이다.

칸나 치토세(성우:야부사키 에미)
쿠마카타 예술학원 1학년. 연극연구회와 라이벌 사이인 연극부 소속이지만, 동경하는 카츠라기 선배를 보기 위해 때때로 연극연구회에 놀러오곤 한다. 심심찮게 소동을 일으키는 트러블메이커이지만, 무기와는 그럭저럭 사이가 좋은편.

사카키 미레이(유키노 사츠키)
쿠마카타 예술학원 3학년. 연극연구회와 대립중인 연극부의 부장이다. 노노와는 오래전부터 연극을 해 온 사이였으나, 지금은 반목하기 일쑤이다.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다고 하는데....

즐감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tag·ひまわり히토히라,01화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imyj9839
2008.03.10 01:21共感(0)  |  お届け
상업은행쪽 조인편의점골목 4 좌측삭제
reset741
2007.06.16 10:54共感(0)  |  お届け
스크랩 ㄳ요 삭제
wuld
2007.04.01 01:34共感(0)  |  お届け
잘봤습니다..괜찬은거 같은 느낌이..삭제
dlrtn9191
2007.03.31 04:42共感(0)  |  お届け
2빠 쥔공 귀엽네요 크크크ㅡㄱ삭제
심심해잉.
2007.03.31 01:13共感(0)  |  お届け
잘 보고 가요 ^^~삭제
㉿애니회사
2007.03.31 11:37共感(0)  |  お届け
ㅎㅎㅎ 공감~~!!삭제

Wed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