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ひまわり]세토의 신부 01화

2007-04-03 アップロード · 2,440 視聴

세토의 신부 1화입니다

제목:세토의 신부(2007년)
감독:키시 세이지
원작:키무라 타히코
각본:우에즈 마코토
제작:Avex, AIC, GONZO
음악:타카나시 야스하루
장르:학원물, 코미디, 로맨스

2002년부터 스퀘어에닉스의 만화잡지 '월간 강강WING'에서 연재되고 있는 키무라 타히코의 동명 만화를 애니메이션화한 작품. 현재 12권까지 발매되어 있는 원작 만화책은 '인어'와 '야쿠자'라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소재를 멋지게 활용한 독특한 러브코미디로 큰 인기를 얻고 잇다.

주인공 소년 나가스미는 바다에서 익사할 뻔 하다가 인어인 세토 산의 도움으로 살아나게 된다. 그러나 인어가 인간에게 정체를 들켰을 경우에는 둘 중 하나가 죽어야 한다고 한다. 어찌할 수 없는 궁지에서 그들이 선택한 것은 '결혼'이라는 최후의 방법이었고, 그로 인해 산과 나가스미의 러브러브한 즐거운 신혼생활이 시작되었다....라는 결론이었으면 좋았겠지만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은 법이다. 산의 아버지는 수생 생물계에서도 알아주는 조폭 두목인데다, 딸을 지극히 사랑하는 팔불출 아버지였던 것! 나가스미만 없어지면 딸을 데려올 수 있으리라 생각한 그는 부하들을 파견해 호시탐탐 나가스미의 목숨을 노리게 되고, 결국 나가스미는 눈물을 머금고 평범한 일상과 작별인사를 하게 된다는 것이 전체적인 줄거리이다.

모두 어디서 한 번쯤 보았을 법한 설정들이지만, 그런 소재들을 능숙하게 웃음을 끌어내는 장치로 사용하고 있는 점이 매력으로 다가오는 러브 커미디 작품이다. 가볍게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는 더 할 나위없이 적함한 작품이 아닐까 싶다.

감독은 <마지카노> <갤럭시 엔젤룬>의 키시 세이지가, 각본은 <칭송을 받는 자> <응성부리지 마>의 우에즈 마코토가 담당한다. 제작은 GONZO와 AIC의 합작으로, 최근 <숄티 레이> <펌프킨 시저스> 등 좋은 완성도의 작품을 많이 선보였던 두 회사의 합작 시스템에는 이번에도 기대를 걸어보지 않을 수 없다.

미치시오 나가스미(성우:이즈시마 타카히로)
사이타마에 살고 있는 극히 평범한 중학생 소년, 세토우치의 할아버지 댁에 놀러갔다가, 바다에 빠지지만 세토 산의 도움으로 살아났다. 그러나 그 사건을 계기로 '둘(나가스미와 산)중 한 명이 죽던가, 아니면 인어의 일족이 되야 한다'는 궁긍의 선택을 강요당하는 처지가 된다. 결국 산과 결혼하기로 하지만, 이번에는 딸을 빼앗아간 나가스미를 못마땅하게 여기고 있는 산의 아버지 고자부로가 보내는 자객들이 차례로 나가스미를 위험하는데....

세토 산(성우:모모이 하루코)
세토 조직의 조장의 딸, 실은 인어이다. 바다에 빠진 나가스미를 구해주면서 '인간에게 정체를 알리면 안 된다'는 인어계의 금기를 어기고 만다. 결국 나가스미와 결혼을 결심한 그녀는 나가스미가 살고 있는 사이타마까지 오게 되는데... 어려움에 처해 있는 사람을 내버려두지 못하는 의협심이 강한 소녀.

세토 고자부로(성우:미야케 켄타)
세토우치 어류연합 세토파의 조장(쉽게 말하자면 야쿠자의 형님?). 딸인 산을 무척이나 예뻐하는 활불출 아빠로, 딸이 자신에게서 멀어지게 된 원인이 나가스미에게 있다고 생각해 그를 적이라 여기고 있다. 나가스미만 없어지면 딸이 자신에게로 돌아오리라 생각해 이런저런 방법을 사용하여 나가스미의 생명을 노리고 있는 위험한 존재.

세토 켄(성우:나베이 마키코)
세토 산의 어머니. 딸을 예뻐하다 못해 팔불출 끼가 보이는 남편의 폭주를 강력수단을 사용해 저지하곤 한다. 겉보기와 달리 막강한 카리스마의 소유자이며, 남편과 달리 산과 나가스미가 사이좋게 지내기를 바라고 있다.

나가스미의 부모님(성우:이마루오카 아츠시, 나미키 노리코)
아버지-미치시오가의 가장. 세토우치에서 태어나 자랐다. 꿈에도 그리던 집을 장만했지만, 나가스미를 둘러싼 사건들로 인해 몇 번이고 집을 수리해야 하는 신세가 되었다. 가장의 권위 역시 나날이 추락중이다. 성우는 이마루오카 아츠시.

어머니-자상한 성격의 소유자로 산이나 마키도 친자식처럼 챙겨주고 있지만, 아버지나 아들에 대해서는 가차없이 태클을 건다. 실제 나이보다 꽤 어려보이는 타입이다. 성우는 나미키 노리코.

마사(성우:무라세 카츠키)
세토 조직의 중간보스급. 조직 내에서는 몇 안 되는 나가스미의 아군으로 여러가지 충고를 해 주곤 한다. 굉장히 남자답고 멋진 말을 할 때가 있다.

마키(성우:쿠와타니 나츠코)
산의 친구이자 호위. 산 앞에서는 내숭을 떨고 있지만, 산의 시야를 벗어나면 행동이 180도 달라진다. 고우자부로에게 나가스미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고 있어 호시탐탐 그 기회만을 노리고 있다..

제니가타 마와리(성우:모리나가 리카)
나가스미와는 어린 시절부터 친했던 친구 사이로, 초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줄곧 같은 반이었다(물론 현재도 같은 반). 아버지가 경시총감이서인지는 몰라도 정의감이 강하며, 학교에서는 악마 같은 선도부장으로도 유명하다. 중학생이 된 후로 나가스미를 이성으로 인식하기 시작하고 있다.

반장(성우:리키마루 노리코)
나가스미네 반의 반장(알본식 표현으로 위원장). 언제나 이름이 아닌 '반장'이라는 호칭으로 불리고 있는 존재감이 약한 소녀.

사루토비 히데요시(성우:야베 아사히토)
나가스미와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온 친구. 매사에 욕심이라곤 없는 어찌보면 해탈한 녀석일지도 모른다.

샤크 후지시로(성우:코야스 타케히토)
세토파의 행동대장으로 이름 그대로 상어인이다. 틈만 나면 나가스미를 없애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하고 있지만, 그 때마다 번번히 산이나 마사에게 걸려 실패하고 만다.

에도마에 루나(성우:노가와 사쿠라)
에도마에해 계열의 관동수중생물연합회의 회장의 딸, 산과는 오랜 기간에 걸친 친구이자 라이벌 사이라 할 수 있다.

미카와 케이(성우:오노 다이스케)
마카와만의 명문가인 미카와 가문의 장남으로 일본에서 가장 부유한 집의 아들이기도 하다. 어린 시절 산에게 반해서, 결국 산의 뒤를 쫓아 사이타마까지 전학을 오게 된다.

즐감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tag·ひまわり세토의,신부,01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cjstk103
2007.12.21 09:11共感(0)  |  お届け
퍼갈게요..^^삭제
핏치걸
2007.09.01 11:32共感(0)  |  お届け
잘볼께여 ㅎㅎㅎㅎ삭제
Bolis
2007.08.11 01:22共感(0)  |  お届け
아하하하;;; ㅋ; 이거 내용이 완전 코미디임 ㅋㅋ;삭제
CdeL
2007.07.16 05:04共感(0)  |  お届け
결혼....-_-;삭제
제발~
2007.05.11 11:45共感(0)  |  お届け
퍼갈깨요 ^^ ㅅㄱ하세요삭제
마법의신비
2007.05.04 08:19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삭제
마법의신비
2007.05.04 08:19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삭제
마법의신비
2007.05.04 08:19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삭제
타스케
2007.04.29 12:26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재밌네 삭제
타마키군
2007.04.25 08:42共感(0)  |  お届け
인어라.. -0 - 설정이 참...삭제

Mon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