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ひまわり]히로익크 에이지 01화

2007-04-03 アップロード · 3,371 視聴

히로익크 에이지 1화입니다

제목:히로익 에이지(2007년)
감독:스즈키 토시마사
각본:우부카타 토우
음악:사토 나오키
장르:SF, 메카닉

시리즈 구성 및 원안을 담당하는 우부카타 토우, 캐릭터 디자인의 히라이 히사시, 제작의 XEBEC 등 이미 <창궁의 파프너>에서 멋진 튐웍을 과시했던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뭉쳐서 새롭게 선보이는 SF 애니메이션이다.
1996년 제 1회 스니커 소설대상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던 우부카타 토우는 최근 본업인 소설가보다 애니메이션 기획 및 각본에서 더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창궁의 파프너> <슈발리에> 등 탄탄한 각본이 빛을 발하는 작품들을 선보여 온 그는, GONZO에서 진행되던 자신의 소설 <마르두크 스크램블>의 애니화 기획이 중지되는 악재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곧바로 새로운 작품 <히로익 에이지>의 제작에 참여하면서 식지 않는 존재감을 알렸다.

황금, 은, 청동, 영웅, 철 등 크게 5개의 종족이 우주로 진출한 시대를 배경으로, '영웅의 종족'의 힘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 소년 에이지와 자신의 종족을 지켜내고자 하는 공주 디아네이라를 통해서 우주의 패권과 종족의 존망을 둘러싼 운명의 싸움을 그려갈 예정이다. 특히나 복잡한 세계관 속에서도 '인간을 다루는' 드라마를 잃지 않으려는 제작진의 노력이 엿보인다. 2007년 들어서 저머다의 개성을 간직한 SF, 메카닉 작품들이 많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 이 작품 <히로익 에이지>는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 것인지 기대가 자못 크다.

에이지(성우:야자키 히로시)
'영웅의 종족'을 그 몸에 품고 있는 5인의 노도스 중 한명, 무지에 가까운 순진무구한 성격으로, 인간 사회의 상식이나 관념을 이해하지 못하여 충돌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때때로 엿보이는 본능적인 통찰력이나 생명에 대한 깊은 애정은 그의 정신세계가 결코 얕지 않음을 보여준다.

디아네이라(성우:이시카와 유이)
유노스 왕가의 장녀로 장차 아르토리아 성계의 주인이 될 공주님, 정신감응력을 지니고 있어, 그 능력으로 별의 길이 끊어진 행성 오론에 있던 에이지를 발견하게 된다. 이성(즉 남성)과 접하는데 조금 문제가 있기 때문에 심한 경우 의식을 잃거나 하기도 하지만, 그 모습을 측근 이외의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으려고 의연하게 행동한다.

이오라오스(성우:콘도 타카시)
남성 오간 탑승자로 구성된 '유노스 근위기사단'의 단장, 뛰어난 능력을 지닌 우수한 기사이지만, 너무 성실한 성격 탓에 조금 답답한 인상을 줄 때도 있다. 고도의 텔레포트 능력을 지니고 있어, 오간에 탑승한 채로도 수십 km 정도 공간전이가 가능하다.

아네샤(성우:시미즈 카오리)
디아네이라의 시녀, 쾌활한 성격의 유능한 시녀장이며, 여성 오간 탑승자로 구성된 '로터스 부대'의 대장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들을 잘 돌봐주는 싹싹한 성격의 소유자로, 높은 치료능력을 지니고 있어, 중상을 입은 사람은 물론 디아네이라의 정신적 충격 등도 치료해 주고 있다.

모비드(성우:마츠야마 타카시)
아르고노트의 함장, 이오라오스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현실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로, 공주인 디아네이라를 성계 제일의 권력자로 만들기 위해 조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젊었을 때는 바람둥이였다는 소문도...

테일 & 메일(성우:타무라 유카리, 쿠기미야 리에)
이오라오스의 쌍둥이 여동생, 디아네이라의 시녀로 시녀장인 아네샤 밑에서 일하고 있다. 자매 모두 강력한 초능력의 소유자이기에 부서진 우주선을 순식간에 고치거나 몸을 움직이지 않고 기체를 조종하거나 할 수 있다. 테일의 성우는 탐라 유카리, 메일의 성우는 쿠기미야 리에.

비(성우:아라이 사토미)
귀여운 마스코트 캐릭터처럼 보이지만, 실은 함선 아르고노트의 조종 뿐 아니라 생산,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관리하는 중심 인공지능이다. 기계적인 답변을 하는데 그치지 않고 필요한 조언을 해 주기도 하는, 마치 성실한 집사 같은 존재라 할 수 있다.

파에트(성우:후지타 요시노리)
은의 종족, 최후의 노도스(=에이지)를 찾으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에이지가 디아네이라 공주와 만나 계약을 맺게 되면서, 청동의 종족을 이끌고 아르고노트를 습격한다. 우주의 다른 모든 종족을 자신들의 지배 대상으로 밖에 여기고 있지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핍박을 하지는 않는다. 다만 자신들에게 위협이 될지도 모르는 존재에 대해서만은 민감하게 반응한다.

로무(성우:치바 스스무)

프로메(성우:사토 리나)

유티라(성우:코시미즈 아미)

카르키노스(성우:카토 마사유키)

메히타카 보레(성우:스지키 치히로)

레크티 레쿠(성우:사와시로 미유키)

헤스티아(성우:세토 사오리)

타키우스(성우:오카모토 히로시)

키리스(성우:야스모토 히로키)

즐감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tag·ひまわり히로익크,에이지,01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삐돌ol★
2007.07.07 03:12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가요~삭제
맛난토스트
2007.05.15 09:20共感(0)  |  お届け
우와 ~ 엄청난 대작애니를 발견했다 노다지 캤네 ~삭제
풍운의현
2007.04.23 09:52共感(0)  |  お届け
좋은자료 항상 감사합니다삭제
붉은눈의룬
2007.04.09 06:18共感(0)  |  お届け
영혼기병라젠카삭제
ujk307
2007.04.08 09:53共感(0)  |  お届け
크흐..재미잇겟다삭제
seara
2007.04.08 02:03共感(0)  |  お届け
잘 보고 갑니다.삭제
fndlskdpf
2007.04.08 12:18共感(0)  |  お届け
퍼가요~~~~@@삭제
안경다리
2007.04.07 05:03共感(0)  |  お届け
퍼가여 ㅋㅋㅋ삭제
안경다리
2007.04.07 02:03共感(0)  |  お届け
잼잇겟다~앞으로~~삭제
wuld
2007.04.04 01:21共感(0)  |  お届け
잘봤습니다..어떤지는 조금더 봐야 알수 있을듯..그림체는 괜찮은거 같아요..삭제

Mon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