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ひまわり]강철 삼국지 01화

2007-04-10 アップロード · 4,060 視聴

강철 삼국지 1화입니다

제목:강철 삼국지(2007년)
감독:엔도 테츠야, 사가 사토시
각본:타카하시 나츠코
제작:픽쳐 매직, NAS
음악:토리야마 유지
장르:액션, 판타지

중국의 고전 명작 <삼국지연의>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작품, 같은 시기에 공개된 GONZO의 신작 <로미오 x 줄리엣>이 서양의 고전을 베이스로 탄생한 작품인 것과 대비되는데, 두 작품 모두 원전에서 최소한의 설정만을 가져와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탈밖ㅁ시켰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이야기의 무대는 가상의 삼국시대. 역사에 남아 있는 삼국시대와는 다른 서력 200년 무렵의 환상의 중국을 무대로 자어대한 서사시가 펼쳐진다. 주인공인 육손 백언은 전란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지만, 다른 누구보다도 이 난세에 대해 깊이 개탄하고 있는 정의감 넘치는 인물이다. 스승인 제갈량 공명과 함께 오나라 편에 서서 싸우게 되는 그는, 난세를 헤쳐나갈 소중한 동료들을 만나면서 조금씩 성장해 나가게 된다.

장르는 판타지 성향의 액션물이지만, 일단 주요 등장인물 전원이 매력적인 남성 캐릭터로 포진해 있다는 점에서부터 남성팬들보다는 여성팬들의 시선이 먼저 쏠리고 있다는 점이 특기 사항이다. 게다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남성 성우들이 총망라된 성우진 역시 시선을 잡아끄는 요소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미소녀가 등장하는 연애물 작품을 전문으로 제작해 왔던 제작사 필쳐 매직이 거의 처음으로 손을 대는 액션 장르인 만큼, 픽쳐 매직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작이라 할 수 있다.

육손 백언(성우:미야노 마모루)
전란의 시대에서 자신이 나아갈 길을 찾고 있는 젊은 청년. 대대로 난세를 해결할 열쇠가 된다는 궁극의 보물 '옥새'를 지켜온 육가의 후계자이기도 하다. 스승 공명의 명을 받아 오나라의 병사가 되어 에이스 부대인 '육준'의 멤버로 뽑히게 된다.

제갈량 공명(성우:코야스 타케히토)
뛰어난 지성과 요염하기까지 한 미모를 겸비한 천재 군사. 재야에 묻힌 학자로서 애제자인 육손과 함께 여행을 계속하고 있었지만, 육손이 오나로 떠난 후에는 유비 현덕을 섬기게 된다.

능통 공적(성우:사이가 미츠키)
육손을 형님이라 부르며 따르는 천진난만한 소년. 오나라의 대장군 능조의 외아들이다. 강한 아버지를 동경하면서도, 자신을 어엿한 전사로 인정해 주지 않는 아버지에 대해 복잡한 심경을 품고 있다. 이후 육손과 함께 '육준'의 멤버로 뽑히게 된다.

태사자 자의(성우:이토 켄타로)
평소에는 대범하고 성격 좋은 호남자이지만, 싸움에 나서면 귀신 같은 실력을 발휘하는 오나라 최강의 전사. 육손 일행의 큰형님 같은 느낌으로, '육준'의 리더와 같은 존재이기도 하다.

여몽 자명(성우:이시다 아키라)
성실하고 유약한 성격이지만, 다른 사람들을 잘 챙겨 주는 '육준'의 유일한 상식인. 오나라 소속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에는 하는 일마다 어설프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태사자 자의의 강함을 동경하게 되면서 점차 무장으로서의 자질에 눈을 뜨게 된다,

감녕 흥패(성우:스와베 쥰이치)
용맹함에 더해 냉철한 판단력까지 겸비하고 있는 쿨한 무장, 처음에는 오나라와 적대관계에 있었으나, 이후 오나라로 귀화하여 '육준'의 멤버가 된다. 특기는 활.

순권 중모(성우:나바타메 히토미)
형인 손책의 뒤를 이어 오나라의 군주가 된 소년. 순수하기까지 한 따뜻한 마음씨의 소유자로, 싸움을 싫어하기 때문에 때로는 군주로서의 자신의 입장을 잊어버리는 일도 있지만,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아가며 점차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간다.

손책 백부(성우:마츠모토 야스노리)
손권의 형. 오나라의 선대 군주로, 힘에 매료된 나머지 육손의 아버지를 죽이고 육가로부터 '옥새'를 빼앗기에 이른다.

제갈근 자유(성우:유사 코지)
이 세상 사람 같지 않은 표표한 언행이 눈에 뜨이는 남자로 '육준'의 멤버, 그러나 그 이면에는 천재인 형 제갈량 공명에 대한 애증이 어지럽게 뒤섞여 있다.

주유 공근(성우:미키 신이치로)
맹우였던 손책의 유지를 받들어 손권을 지키고 있는 오나라의 대도독. 언제나 냉철하면서도 화려한 언행을 보이고 있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는 격렬함도 지니고 있다.

능조 공결(성우:이노우에 카즈히코)
능통의 아버지. 주유 공근 등과 함께 오나를 지키고 있는 대장군이다.

장소 자포(성우:미야자와 타다시)

유비 현덕(성우:사토 리나)

관우 운장(성우:오오카와 토오루)

장비 익덕(성우:오노사카 마사야)

조운 자룡(성우:스기야마 노리아키)

황조 원양(성우:오키아유 료타로)

조조 맹덕(성우:미츠야 유지)

즐감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tag·ひまわり강철,삼국지,01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파블로피카
2007.08.31 12:05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 ㅎㅎ삭제
bdk0907
2007.06.03 12:45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갈께요 ㅎ삭제
ahdzlqmffn
2007.05.06 04:41共感(0)  |  お届け
기대하던 작품이네요 개인감상용으로 스크랩해갈게요~삭제
키르시안
2007.04.10 02:49共感(0)  |  お届け
잘&#48419;습니다...어째 제갈량이 나쁜놈갓네 ㅡㅡ삭제

Fri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