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이 02화 (야마시타 토모히사, 아이바 마사키)

2006-02-22 アップロード · 1,633 視聴



뽀이 02화
야마시타 토모히사, 아이바 마사키


tag·뽀이,02화,야마시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오오 ㅜㅜ
2007.01.21 08:46共感(0)  |  お届け
진인줄 몰랏는데 , 자막에 진아....=ㅁ= 왜케들귀여운거야 ㅋㅋ삭제
하하하
2007.01.18 02:09共感(0)  |  お届け
이거 정말로 웃겨요 야마시타군 진짜 귀여워요삭제
아잇바
2007.01.05 10:18共感(0)  |  お届け
어머 아이바 저 자뻑 ㄲㄲ삭제
야마진
2007.01.05 10:16共感(0)  |  お届け
진아!!!!!!! ㅠㅠㅠㅠ ㅋㅋㅋ 아놔 진아 ㅋㅋㅋㅋㅋ그리고 야마삐 아놔 정말 ㅠㅠㅋㅋ!!!!!!!!진이랑 야마삐 라이벌 되는건가..ㅠㅠ<<<<<삭제
ㅋㅋㅋ
2006.12.23 09:54共感(0)  |  お届け
그럼 진은 어떻게 된거지 ㅋㅋㅋ 야마삐 사랑해삭제
ㅋㅋㅋ
2006.12.23 09:44共感(0)  |  お届け
진이도 나왔네 ㅋㅋ 아 넘넘 귀여워 야마삐 뒤로 넘어지고 ㅋ삭제
plh6508
2006.07.23 10:06共感(0)  |  お届け
아이바군 멋있어요 ㅋㅋ 재밌게 보고갑니당삭제
ㅎㅎㅎ
2006.06.11 09:46共感(0)  |  お届け
잠깐 출연한 진짱~~^^삭제
saymay24
2006.05.04 03:35共感(0)  |  お届け
야마삐 너무 사랑스럽군요..삭제
ㅋㅋㅋ
2006.03.03 10:49共感(0)  |  お届け
아~~귀여버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