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정명석목사님,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jms]

2008-02-21 アップロード · 91 視聴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이 있는 곳>
생명을 사랑하라 http://jms.jms.co.kr
만남과 대화 http://www.hananim.or.kr
기독교복음선교회 http://www.cgm.or.kr
정명석목사님,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jms


<정명석 총재 약력>
웨슬레 신학을 졸업하고 기독교복음선교회를 창립했다. 스리랑카의 유네스코 산하 오픈인내셔널대학에서 철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국제문화예술평화협회의 총재로 매년 평화를 위한 예술, 스포츠 등의 활발한 문화교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서로 <영감의 시> <하늘말 내말> <비유론> <생명의 말씀> <새벽단상> <구원론> 등이 있다.

JMS란 Jesus Morning Star(예수님의 새벽별)라는 의미로 시작되었으나 JMS가 정명석 목사님의 이니셜과 같다하여 단체명을 현재의 기독교복음선교회로 개명.
그러나 계속 언론과 반대하는 사람들이 JMS라고 저희 단체를 지칭하고 있기에
저희도 JMS가 아니라 할 수 없어 JMS라고 합니다.
JMS는 언론의 보도처럼 성적으로 문란한 곳이 아닙니다.
JMS는 지구촌 어느단체 보다도 깨끗하고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JMS는 술도 담배도 마약도 전혀 하지를 않습니다.
더구나 이성적으로도 아주 깨끗한 곳이 바로 JMS입니다.
언론의 보도만 믿지 마시고 가까이 있는 JMS 교회를 가 보세요.
JMS 정명석 목사님의 가르침이 무엇인지 JMS의 교인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눈으로 확인해 보시고 판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수님을 진정 사랑하는 새벽별들의 모임 JMS

27년의 짧은 선교역사 가운데서도 전국 400여 개의 교회와 해외 50여 개국에 20여만의 회원을 거느린 세계적인 단체로 성장하게 된 기독교복음선교회의 성공비결에 대해 선교회 관계자는 “종교는 이론이 아니라 생활”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하나님의 온전한 진리와 뜻을 실현하여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을 평화의 세계로 만들자”.는 목표아래 하나님의 이상세계인 천국을 죽어서야만 가는 멀고 먼 이상향이 아닌, 바로 여기에 “지상에 실현한다”는 구체적 생활론과 행동론에 기반한 종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기독교복음선교회의 특징을 언급했다.
좁은 지식으로 그리는 작은 원은 넓은 지식으로 그리는 큰 원의 크기에 미치지 못한다. 또 좁은 세계의 지식만으로는 그 이상의 것을 상상조차 할수 없다.
기독교복음선교회의 정명석 총재는 하나님의 이상 세계가 현실에서 펼쳐지는 보다 큰원을 그리기 위해서 2천여번이상 성경을 통독하고 30여년 동안 진리 말씀을 통해 모든 종교와 사상을 하나로 꿰뚫는 하나님의 진리를 깨닫게 됐다고 말한다.

tag·정명석목사님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jms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홍길동
2010.05.07 09:11共感(0)  |  お届け
가치.. 공감이예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68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