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방송장악, 5공시절 부활이다/정세균 대표 민주당

2008-10-25 アップロード · 37 視聴

방송장악, 5공 시절 부활이다, 정세균 대표

민주당 정세균 대표는 오늘 국정감사를 마감하는 시점에서 민주당은 이번 국감을 통해 정부여당의 무능과 무책임, 안일한 국정운영 실태를 국민과 함께 확인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정부의 무능과 무책임 안일함을 체크함과 동시에 문제를 해결하고 국정을 바로 세울지를 고민해야 하는 시점에 와 있다고 밝혔다.



민주당은 이번 국감을 통해 경제 운용의 무능함과 무기력 민생외면 남북 문제, 식품문제, 선거자금문제, KBS YTN 문제를 통한 언론 장악실태, 쌀직불금 문제 등 전반적인 국정의 무능함과 무책임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금융위기와 관련해 “위기 극복에 나서는 일이 시급하다”면서, “그런 차원에서 당은 천억 달러 보증지원에 협력하는 기조를 세우고 해당 상임위에서 철저하게 문제를 추궁하면서 선행되어야 할 조치를 정부에게 일깨워주는 일을 놓치지 않을 것이고 밝혔다.



정 대표는 현 정권이 방송장악 시도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고 말하고 언론 보도를 인용해, “어제 최시중 방통위원장과 국정원 국내담당 차장, 한나라당 나경원 정조위원장, 이동관 대변인 등이 부적절한 만남을 해서 이 자리에 무엇을 논의했는가에 대한 걱정이 있었다”고 말하고, 5공 시절 관계기관 대책회의 부활이라고 평가했다.

【임창용 news@stv.or.kr】

tag·정세균,민주당,stv,방송장악,5공부활,정부여당,국정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
全体アクセス
107,575
チャンネル会員数
8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