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한나라당은 국회충돌사건 청문회 제안 응해야/민주당 최재성 대변인

2009-01-11 アップロード · 45 視聴

한나라당은 국회충돌사건 청문회 제안 응해야
민주당 최재성 대변인은 민주당이 제안한 국회충돌사건에 대한 청문회를 한나라당이 거부할 의사가 있는데 대해 이해할 수 없다는 입장을 표명하였다.



그는 한나라당은 진정으로 여야의 충돌이 우려스럽고 앞으로 제발 되어서는 안 된다는 신념이 있다면 응당 청문회에 응해야 할 것이라고 말하고, 이 청문회는 국회 충동 과정에서의 시비를 가리고 재발 방지 대책 마련하기 위한 청문회로 한나라당이 거부할 이유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홍준표 원내대표를 비롯한 한나라당 의원들이 당시 동영상을 보면서 폭력 과정에 대해 대응책을 마련하자고 얘기했다며, “동영상을 청문회에서 틀어서 볼 의향 없고, 왜 이것을 자꾸 여론 호도 책으로 활용하냐”고 반문한 뒤, 국민들이 보는 앞에서 그 원인규명과 대안을 철저히 따지는 청문회에 당당하게 응해줄 것으로 촉구했다.



또한 홍 대표가 모 라디오 프로그램에 나와서 민주당에서 집단적 광기를 느꼈다는 발언에 대해, 최대변인은 “민주당은 수세적 저항으로 일관했고, 외통위에서 충돌이 일어난 것도 여당이 강압적으로 점거하고 해당 상임위원들 출입 막고 바리케이드 쳤기 때문에 일어났음”을 각인시켰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http://www.stv.or.kr

tag·민주당,최재성,STV,한나라당,청문회,여야충돌,홍준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9
全体アクセス
107,423
チャンネル会員数
8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