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한나라당 발 MB약법은 가짜 약장수가 파는 약/민주당 정세균 대표

2009-01-18 アップロード · 59 視聴

한나라당 발 MB약법은 가짜 약장수가 파는 약
민주당 정세균 대표는 어제 있었던 미디어행동과 함께 MB악법 홍보는 성공적이었다고 평가하고, 한나라당에서 MB악법을 MB약법이라고 부르는 것은 “한나라당은 가짜 약장수인 것 같다”며 “약도 가짜 약도 있고 별별 약이 다 있는데 한나라당 이야기하는 약은 가짜 약장수가 파는 약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일축했다.


이어 한나라당이 국회에 폴리스라인 치겠다는 발상에 대해, 국회 입법부의 품격이나 입법부 위신은 어떻게 해야 되는 것이냐고 반문하고, “모두 행정부 시녀로 전락시키고 국회를 난장판으로 만든다는 것”인지 이해할 수 없다고 밝혔다.
대통령이 국회사태는 G20정상 회담하는 데 걱정이 된다는 기사에 대해 청와대 참모진이 대통령께 제대로 된 균형 있는 정보를 보고 드리지 않고 일방적인 정보를 보고하는 것 같다면서, G20 정상들이 우리 국회를 걱정한다면, 미네르바를 구속한 것을 두고 오히려 국제사회 떠들썩한 거 아니냐고 반문했다.


포스코의 이구택 회장의 중도하차와 관련해서 “이구택 회장은 아주 좋은 경영실적을 냈고, 지금처럼 국제 경영환경 나쁠 때는 CEO를 안바꾸는게 비정상적”이라면서 포스코는 이미 민영화 된 곳이고 또 외국인 지분 굉장히 높은 기업인데 과연 이게 시장 경제에 맞겠느냐고 되물었다.


정 대표는 대통령의 일자리 나누기 제안은 참으로 시의 적절치 않은 그야말로 고민이 부족한 대안이라고 빍히고, “대통령은 약속한대로 일자리 만들고 그것도 좋은 일자리 만들 궁리 해야지 비정규직 양산하고 또 형편없는 일자리에만 집착”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http://www.stv.or.kr

tag·민주당,정세균,STV,MB악법,가짜약,폴리스라인,G20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0
全体アクセス
107,513
チャンネル会員数
8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