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 MB정부 출범 1년 만에 200조원 날려버려/김유정 대변인 민주당

2009-03-08 アップロード · 131 視聴

MB정부 출범 1년 만에 200조원 날려버려
김유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명박 정권 출범 1년간 우리 국민이 잃어버린 자산이 200조원에 이른다고 소개하고, 국내외 펀드와 버블세븐지역의 주택 시가 총액 그리고 코스피와 코스닥에서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진 국민재산이 290조원에 이른다는 분석도 있다면서, 특히 환율상승으로 입은 피해는 달러기준으로 집값은 1년 새 반값이 되었고, 코스피 시가총액은 2007년 말보다 1/3로 줄었다면서, 무능한 정부의 잘못된 정책이 국민과 나라경제를 얼마나 비참하게 만들었는지 똑똑히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정부가 제2롯데월드에 대한 비행안전 검증을 한국항공운항학회에 맡긴다는 것은 검증의 객관성과 신뢰도가 매우 떨어질 것으로 우려했다. 즉 구성원 중에 송영흠 부회장은 제2롯데월드 적극 찬성론자이고, 주요 구성원인 항공대 교수들은 전경련이 주최한 제2롯데월드 타당성 홍보 국제세미나에 다수가 참가했다고 밝혔다.



북한 조평통은 한미합동군사연습훈련 기간 동안 북측 영공을 통과하는 남측 민항기의 안전을 담보할 수 없다는 성명 발표와 관련해서, 먼저 미사일 발사 등을 포함한 군사적 위협으로 간주될 수 있는 북한의 발언에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고, 또한 남북화해협력에 위협이 될 수 있는 어떠한 행동이나 발언에 있어서는 민주당은 반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민주당 폭행의원 고발 및 윤리위 제소 등 관련해서, 민주당은 오늘 서갑원 수석을 폭행한 혐의로 한나라당 김성태 의원과 조원진 의원을 검찰에 고발할 예정이라고 말하고, 박계동 국회 사무총장에 대해서는 직권남용과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검찰 고발을 검토 중에 있다고 말했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http://www.stv.or.kr

tag·김유정,민주당,STV,MB정부,200조원,이명박정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fldrhtmxk
2009.03.08 19:20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갑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0
全体アクセス
107,672
チャンネル会員数
8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