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상당산성 철죽제ㆍ충청페스티벌 - #2.제1부

2008-05-09 アップロード · 716 視聴

충청일보가 주최한 '제2회 상당산성 철쭉제-충청페스티벌'이 4일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열렸다.

청주 상당산성 남문 앞 잔디광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지역계 인사와 학생, 시민 등 5000여명이 참석했다.

관람객들은 이날 댄스경연대회 출전팀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율동과 함께 부대행사로 마련된 육군 37사단 군악대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연주, 밸리댄스 코리아 청주지부 및 박순희 재즈퍼포먼스의 밸리·재즈댄스를 감상하며 화려한 봄축제의 절정을 만끽했다.

댄스경연대회 '우리학교 스타킹'(유치·초등부) 부문에는 모두 10개팀이 출전, 밸리댄스를 선보인 ‘벨코와 드럼솔로’(김다운 등 3명)가 영예의 대상(충북도지사상)을, 발랄한 힙합을 선보인 ‘캔 핼프 벗 웨이트’ (최라영 등 5명)와 ‘거북이 싱랄라’(최다영 등 10명)가 최우수상(충북도교육감상)과 금상(청주시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유캔댄스(YOU CAN DANCE·초등·일반부)’부문도 10개팀이 출전한 가운데 사이보그 음악을 접목한 팟핀댄스를 선보인 ‘비트온팝’이 영예의 대상을 안았으며 이어 지하철 내 여러 상황들을 춤으로 표현한 ‘일호선’이 최우수상을, 발랄하고 경쾌한 댄스를 보여준 ‘스위티 부기’가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 대상에는 100만 원, 최우수상에는 50만 원, 금상에는 3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 상장이 주어졌다.

그날의 감동을 영상으로 만나본다.

충청일보

tag·충청일보,상당산성,철쭉제,충청페스티벌,충청북도,청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928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