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인터넷뉴스] 박근혜 전 대표 김해 지원 유세 나서

2007-12-11 アップロード · 214 視聴

박 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가 김해를 찾아 이명박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습니다.

12월 11일 오전 동상동 재래시장에서는 500여명의 한나라당 당원과 김해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박 근혜 전 대표의 선거유세가 열렸습니다.

박대표가 도착하기 전 먼저 단상에 오른 김 정권 국회의원은 “박근혜 전 대표는 경선에서 아름다운 승복을 보여줬다”며 “12월 19일 한나라당이 승리하면 박대표에게 진 빚을 갚을 날을 기다리게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 김정권 의원 연설 ◀

김의원의 연설 말미에 예정보다 20여분 늦게 박 근혜 전 대표가 도착하자 모인 인파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졌습니다.

박대표는 “김해는 부산과 경남이 세계로 나가는 문”이라며 “김해에서 미래로 나가는 첫 문인 ‘정권교체’의 문을 활짝 열자”고 말했습니다.

▶ 박 근혜 전 대표 연설 ◀

이어 “이번 선거는 대통령과 집권 세력 전체를 바꾸는 선거”라며 “이번 대선에서 이 명박 후보에게 기회를 주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습니다.

▶ 박 근혜 전 대표 연설 ◀

또한 박대표는 “정권만 바꾸면 우리는 선진국이 될 수 있다” 며 “이번 대선에서 정권을 교체하고 희망을 드리겠다”고 말하며 지원유세를 마쳤습니다.

▶ 박 근혜 전 대표 연설 ◀

한편 이날 지원유세에는 한나라당 중앙당 관계자들이 대거 함께 했는데 김해 갑 김정권 의원을 비롯해 김 무성 최고위원, 허 태열 전 한나라당 총장, 서 병수, 김 재원, 유 기준, 이 혜훈, 송영선, 안 홍준 의원을 비롯해 박 창준 한나라당 김해 을 위원장, 황 석근 한나라당 부대변인 등이 함께했습니다.

김해인터넷뉴스 권 혜열입니다.

tag·박근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3,442
チャンネル会員数
5

김해 영상 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58

공유하기
김해원로작가회전
9年前 · 4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