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인터넷뉴스] 김성욱 박사 출판기념회 가져..

2007-12-17 アップロード · 397 視聴

희망문화복지경영연구소장 김 성욱씨(55.경영학 박사)의 출판 기념회가 12월 14일 김해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서는 김 성욱씨가 오랜 시간동안 언론에 기고했던 칼럼과 기사 등 다양한 세상이야기를 묶어 놓은 칼럼집 ‘황금바다’(한국실버산업신문)를 세상에 첫 번째로 선보였습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인제대 도서관장 박 재섭 교수가 서평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 성욱씨는 이 책에서 ‘조기유학의 문제점’ ,‘수입자동차 시장 문제 있다’, 등 다양한 사회문제점들을 지적했고, 김해의 여러 현안에 대해 날카로운 시선으로 문제를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별밤’, ‘첫눈’, ‘어머니’ 등 32편의 시(詩)를 담아 시인이자 칼럼리스트로서의 감수성을 잘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경남 양산출신으로 경영학 박사이기도 한 김 성욱씨는 대한민국 공훈사 ‘현대인물’로 선정되기도 했고 신에너지기술연구소 전무이사, 희망문화복지경영연구소 소장직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시집 ‘어디를 향해 가는가’, ‘살며 생각하며’를 비롯해 수필집 ‘삶의 자락에 서서’외 다수를 발간했습니다.

한편 이날 출판기념회에서 판매된 수익금은 전액 지역 독거노인과 장애인들에게 쌀을 구입 해 기탁하였습니다.

김해인터넷뉴스 권인준입니다.

tag·김성욱,김해김성욱,황금바다,김성욱출판기념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3,460
チャンネル会員数
5

김해 영상 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58

공유하기
김해원로작가회전
9年前 · 4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