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인터넷뉴스] 2009 김해의 책 '엄마를 부탁해' 발표회

2009-03-19 アップロード · 205 視聴

김해시가 지난해에 이어 ‘김해의 책’을 선정하고 원시티 원북 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3월 18일 2009 김해의 책으로 선정된 신경숙 작가의 ‘엄마를 부탁해’ 선정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된 이날 발표회는 1부에서 선정경과 보고와 선정발표가, 2부에서는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과 팬 사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엄마를 부탁해’는 신경숙 작가의 8번째 장편소설로 2007년 겨울부터 2008년 여름까지 ‘창작과 비평’에 연재된 작품입니다. 늘 곁에서 보살펴주고 무한정한 사랑을 주기만 하던 엄마가 어느 날 실종됨으로써 소설은 시작됩니다. 각 장은 전단지를 붙이고 광고를 내면서 엄마를 찾아 헤매는 자식들과 남편, 엄마의 시선으로 전개됩니다. 시골동네에서 태어나 교육도 받지 못하고 오남매를 낳고 자식들만 바라보면 살아온, 이 땅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엄마의 인생과 가족들의 내면을 그린 작품입니다.

한편 김해시는 어린이용 보조도서로 ‘멀쩡한 이유정’ 을 선정하였고, 지난 2007년 김해의 책으로는 최인호의 ‘제4의 제국’, 지난해 김려령의 ‘완득이’ 를 선정한 바 있습니다.

김해인터넷뉴스 조현숙입니다.

tag·신경숙,엄마를부탁해,김해의책,김해,김해인터넷뉴스,김종간,멀쩡한이유정,제4의제국,완득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3,460
チャンネル会員数
5

김해 영상 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