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인터넷뉴스] 31회 가야문화축제 개막식

2007-04-30 アップロード · 1,892 視聴

가락문화제와 가야세계문화축전의 통합 축제인 제31회 가야문화축제가 4월 2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화려하게 출발했습니다.

대성동고분박물관 옆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이날 개막식은 예년과 달리 김해지역 문화, 예술인들이 하나가 되어 준비한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날 개막식에서는 국민개그맨 이 경규씨가 김해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앞으로 김해를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종간 김해시장을 비롯해 김 정권, 최 철국 국회의원, 김해지역 시, 도의원 그리고 민 홍철 국방부 고등군사법원장, 백 광술 경찰서장, 외국 교류도시 사절단 등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아울러 노무현 대통령이 가야문화축제의 개막을 축하하는 축사를 보내오기도 했습니다.

개막식에 이어 가무극 가락국기 공연이 진행되었고 초청가수 길건, 조항조 등의 공연에 이어 화려한 불꽃쇼를 끝으로 개막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31회 가야문화축제는 5월 6일까지 대성동 고분박물관, 수릉원, 가야의 거리 일원에서 개최되게 됩니다.

김해인터넷뉴스에서는 가야문화축제를 밀착 취재하여 생생한 현장뉴스를 홈페이지 축제뉴스코너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도하게 됩니다.

김해인터넷뉴스 김 경숙입니다.

tag·김해인터넷뉴스,31회,가야문화축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우렁총각
2007.06.12 12:43共感(0)  |  お届け
잘보고 갑니다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3,442
チャンネル会員数
5

김해 영상 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