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인터넷뉴스] 인제대 스웨덴 & 스웨덴 사람들

2007-05-04 アップロード · 657 視聴

가장 존경받는 역대 유엔사무총장 중의 한 사람이자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다그함마르셸드 사무총장의 삶을 느껴 볼 수 있는 전시회가 마련된다.

5월 3일 부터 5월 10일까지 인제대 김학수기념박물관에서는 '스웨덴 & 스웨덴 사람들 문화기획전'이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다그함마르셸드 사무총장이 직접 촬영한 사진작품의 일부를 그의 하이쿠 시와 함께 전시하고 있으며, 시에는 백인제기념도서관 관장인 박재섭 교수의 한글번역과 해설이 부가되어 보는 이의 이해를 돕고 있다.

스웨덴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나라이다. 국토의 절반 이상이 숲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북부에서 남부까지 1600킬로미터 이상에 걸쳐 있기 때문에 남부, 중부, 북부 각 지역의 경관이 확연히 구분되고 계절마다 색깔을 갈아 입는다.

밤이 되어도 어둠이 아닌 신비에 싸인 황혼으로 밤을 밝히는 백야와 북극의 겨울 하늘을 수 놓는 다채로운 빛의 교향곡, 오로라 현상은 또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번 전시회는 북구의 신비를 간직한 아름다운 스웨덴의 자연과 풍경속으로 관람객들을 안내한다.

이번 문화기획전은 '다그 함마르셸드 시와 사진전' / '북구의 신비와 만나다, 스웨덴展'/ '라르스 바리외 주한 스웨덴 대사의 강연 스웨덴 & 스웨덴 사람들' / '세계인의 마음을 훔친 스웨덴 사람들 영상물 상영'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진행되게 된다.

tag·김해인터넷뉴스,인제대,스웨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3,446
チャンネル会員数
5

김해 영상 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39

공유하기
가야문화축제 이모저모 3
10年前 · 19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