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인터넷뉴스] 최철국 의원, 민생 탐방 나서..

2007-06-18 アップロード · 622 視聴

최 철국 국회의원의 지역 민생투어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6월 18일에는 장유 두산 위브 아파트를 찾아 지역 주민들과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두산 위브 아파트 노인회, 부녀회, 이장, 관리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간담회는 두산 위브 옆 공원의 명칭 문제, 두산 위브와 부영 2,3차 사이 건널목 설치 문제, 제 2 창원 터널 문제 등이 논의 되었습니다.

두산 위브 주민들은 먼저 현재 공사 중인 아파트 옆 공원의 명칭을 ‘위브 공원’을 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아파트 옆 공원이라는 상징성과 부르기 쉽고 뜻이 좋은 ‘위브’라는 단어가 공원의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 이라는 게 주민들의 생각이었습니다.

또한 공원이 개장하게 되면 청소를 해야 하는데 외부에 용역을 주기 보다는 두산 위브 노인들에게 청소를 맡겨 노인일자리를 창출해 내자는 아이디어를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두산 위브와 부영 2,3차 아파트 사이에 건널목이 없어 무단횡단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꼭 법적으로 따지기 보다는 주민들이 많이 왕래하는 길이기 때문에 건널목이 설치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현재 두산 위브 아파트에서 자율적으로 운영 중인 쉼터에 아동 도서가 턱 없이 부족하다며 아동도서 위주로 도서 기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같이 논의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파트 주민들은 최의원에게 제 2 창원 터널이 조속히 완공되어 현재 겪고 있는 엄청난 교통대란이 하루빨리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 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김해인터넷뉴스 김경숙입니다.

tag·김해인터넷뉴스,최철국,의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9.03 03:55共感(0)  |  お届け
미팅사이트가 아닙니다.
화상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만나서 바로 엔조이 하는곳!
http://KoreaSogeting.com삭제
今日のアクセス
4
全体アクセス
53,442
チャンネル会員数
5

김해 영상 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