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라식] 밝은눈안과가 알려 드리는 인트라라식의 수술과정과 장점

2008-06-11 アップロード · 129 視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인트라라식의 수술과정을 밝은눈안과(http://www.eye1004.co.kr)에서 알려 드립니다.

인트라라식은 라식수술의 첫단계인 각막절편을 만드는 과정에서 기존의 마이크로 케라톰이라 불리우는 기계식 철제칼을 대신해서, 초정밀 펨토세컨레이저(Femto Second Laser)를 이용하여 정확하고 균일하게 얇은 각막절편을 만들어 첫 단계 부터 안전하고 뛰어난 결과를 약속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트라라식의 수술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인트라라식은 Intralase FS Laser의 레이저빔이 아무 해가 없이 각막상피를 통과해서 스트로마(각막의 중심부층)내에 일정 지점에 그 광학적 초점이 정확하게 조준, 도달되도록 해 줍니다. 이 도달 시점의 에너지점의 크기는 매우 작은 3um(마이크론)입니다.

② 레이저빔이 스트로마층의 조직을 펨토세컨드(1,000조분의 1초) 동안 태우면 버블(거품-이산화탄소와 수증기로 구성)이 생깁니다. 컴퓨터로 지정된 위치와 넓이에 이 작동이 반복되면 버블이 쌓여 자연스럽게 양쪽면을 분리시켜 절편이 만들어집니다.)

③ 레이저빔이 절제하지 않는 조직의 부위를 놔두어 힌지 역할을 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라식방법과 같이 시술의는 조직을 뒤로 젖혀 아래에 있는 각막층을 노출시켜서 엑시머레이저가 각막교정 수술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④ 각막절편을 제자리로 덮는 것으로 수술이 끝이 납니다

tag·인트라라식,밝은눈안과,라식수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762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