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아이파크몰 산합협력 조인식

2007-09-07 アップロード · 869 視聴

현대아이파크몰(대표이사 최동주)은 7일, 우수 유통인재 발굴은 물론 대학생들에게 살아있는 산업현장을 체험케 하기 위해 숙명여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여름 및 겨울방학 2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산학협력 서비스교육 및 현장체험과정’은 숙명여대 재학생 중 유통업 진출을 꿈꾸는 학생을 대상으로 각 30명씩 선발하여 3일간의 서비스 이론교육과 5일간의 현장실습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에게는 숙명여대에서 1학점을 인정하며, 현대아이파크몰 측은 사내 ‘Service Instructor 3급’강사 인증서를 수여된다.

또한 교육을 이수한 학생에게는 향후 현대아이파크몰 입사 지원 시 특전이 부여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현대아이파크몰 최동주 대표이사, 양창훈 영업본부장, 서창환 경영지원본부장, 이종관 인재개발원장 등 주요 임원이 참석했으며 숙명여대에서는 이경숙 총장을 비롯하여 김형국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아이파크몰 이종관 인재개발원장은 “대학생의 사회 진출을 앞두고 유통업 분야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산업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이번 산학협력의 큰 의미”라면서 “추후 산학협력 성과에 따라, 참가 인원 확대를 포함하여 학생들에게 양질의 학습을 통하여 정예 예비 유통인력을 양성토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tag·숙명여대,아이파크몰,산합협력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3,772
チャンネル会員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