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 프리젠테이션 동영상

2007-07-05 アップロード · 49,698 視聴

소치 프리젠테이션 동영상

tag·소치,프리젠테이션,동영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ejdksd
2007.07.12 07:05共感(0)  |  お届け
스키하고 보드 완전 잘탄다.삭제
ansan1
2007.07.11 04:02共感(0)  |  お届け
zzzzzzzzzzzzzzz삭제
ltyy
2007.07.10 05:43共感(0)  |  お届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삭제
알함브라
2007.07.10 12:19共感(0)  |  お届け
음.. 우리나라꺼는 동계올림픽 유치에 합당하다기 보다는 걍 우리나라 관광 홍보같은 느낌이 많이 드는데 비해 얘들은 스키장 지대로 비춰주고 영상안에 올림픽 할 만한 자연환경이 잘 드러난거 같네요. .. 머.. 우리는 그런거 없으니까~ㅡㅡ 역시 스케일의 차이는 극복하기 힘드네요~^^;삭제
사람ㄱ-
2007.07.09 10:31共感(0)  |  お届け
솔직히 이게 훨신 나은것 같군요. 한국이 아니고 세계적인 관점에서 봅시다. 로비? 외교력? 위치? 그런 건 제쳐둬도 우리가 질만한 그런 훌륭한 영상이었다.삭제
꽃수니
2007.07.09 09:35共感(0)  |  お届け
영상미는 우리나라 것이 아름다울지 몰라도 제가 봤을 땐 평창 프레젠테이션에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이라던가 하는게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기는 모습 보다는 외국인들이 즐기는 모습에 주안점을 둔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반면 소치의 영상은 짧고 영상미가 그리 돋보이진 않지만 간접적으로 호텔의 모습이나 아이들과 가족들이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 특히 어린 여자아이가 스케이트를 꺼내는 장면에서 점수를 많이 딴 것 같아요.삭제
ㅡ0ㅡ
2007.07.08 07:46共感(0)  |  お届け
먼 cf찍나 ㅋㅋ 웃긴다 진짜.삭제
1004
2007.07.08 04:34共感(0)  |  お届け
동영상 완전 고딩 수준이구만...평창이 떨어져서 눈물나네...ㅜ.ㅜ삭제
애국자
2007.07.08 10:07共感(0)  |  お届け
푸틴이 소치되고난후에 이마로 빔을 쏴서 눈이아프네삭제
z
2007.07.08 06:03共感(0)  |  お届け
결국 희망보다 돈이 세상을 지배하지
12조원 푸틴 발언삭제
今日のアクセス
6
全体アクセス
68,016
チャンネル会員数
6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