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파라과이 대통령 당선인과 함께 한 만찬에 초대받아..

2008-06-04 アップロード · 1,138 視聴

6월 3일 오후 7시 한남타워 펜션 하우스에서 이루어진 페르난도 루고 파라과이 대통령 당선자와 함께 한 만찬에 박옥수 목사와 그라시아스 합창단 그리고 굿뉴스코 단원들이 초대되었습니다.

파라과이 대사는 박옥수 목사를 특별히 대통령에게 소개했고 파라과이 대통령 당선자와 재무부 장관등 일행과 함께 박옥수 목사는 약 25분간 단독면담을 가졌습니다.

만찬이 시작된 후,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이 시작되자 어색했던 분위기는 감격으로 바뀌었습니다. 총 8곡의 공연동안 대통령 당선자 뿐 아니라 만찬에 참석한 중남미 대사들의 마음이 공연에 모이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곡 한곡이 마칠 때마다 달라지는 마음을 모두의 얼굴에서 발견할 수 있었고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마지막 곡으로 방한 중 생일을 맞은 대통령 당선자를 위해 준비한 생일축하 노래는 합창단의 새심한 배려가 느껴져 모두가 감격해했습니다.

합창단을 향한 그들의 기대와 기쁨은 바로 IYF에 마음을 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멕시코, 페루 세계대회를 통해 중남미에 새로운 변화의 기류가 흐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만찬은 중남미복음에 한발자국 더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청소년 문제가 심각한 중남미에 IYF가 중남미 청소년들의 희망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GNN뉴스 권시온입니다.

tag·IYF,파라과이,대통령당선인,대통령,만찬,초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들안길
2008.06.17 14:01共感(0)  |  お届け
감사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목사님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2,327
チャンネル会員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