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R] 키엘 , 배우 이범수와 함께 한 특별한 그린 콘서트 개최

2008-11-12 アップロード · 283 視聴

150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글로벌 환경 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 이범수의 그린 콘서트, you can change the world with kiehl’s> 가 지난 7일 500여명의 관중의 뜨거운 호응 아래,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1월 7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크링(KRING: 복합문화공간) 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배우 이범수가 음악 토크쇼 형태의 콘서트 사회자로 변신해 뛰어난 노래 솜씨와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배우 이범수의 ‘취중진담’ 노래로 시작된 공연은,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이자, 이번 행사에 이범수 보컬트레이닝을 맡은 가수 BMK, 떠오르는 아이돌 그룹 2PM, 서정적인 목소리의 가수 J, 최근 프로젝트 그룹 더 레이시오스(The Ratios)를 결성한 김바다 등의 열창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범수 및 참여 게스트들은 모두 노개런티로 출연해 행사의 의미에 동참했다.

노래 공연 외에도 환경 보호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질 수 있는 순서도 마련됐다. 공연 사이사이, 이범수의 목소리를 통해 생활 속 환경 10대 실천 운동에 대한 약속을 전하고, 이에 대한 관중들의 약속을 소개하는 시간도 펼쳐졌으며, 가수 2PM의 ‘10점 만점의 10점’ 노래를 환경 송으로 개사해 함께 부르는 등 환경 보호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환경 보호 기금을 마련을 위한 바자회도 열렸다. 한국의 유명 디자이너 이주영, 하상백, 이문희 등이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해 기부한 3가지 스타일의 키엘 에코백(eco bag)이 전시, 판매되었으며, 키엘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되었다. 또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패션 아트 작품도 옥션으로 판매되었다. 이 판매 수익금과 1만원에 제공된 티켓 판매 금액은 전액, 환경 보호 기금으로 전달된다.

tag·키엘,키엘콘서트,이범수의 그린콘서트,이범수,BMK,2PM,환경보호캠페인,크링,취중진담,하상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7,994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