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R] 광고마케팅 전문포털 애드와플, 오픈베타 시작

2009-04-20 アップロード · 111 視聴

광고계의 신개념 놀이터, 업계 관계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광고마케팅 전문 포털이 베일을 벗었다. 디지털미디어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사단법인 한국광고단체연합회와 손을 잡고 구축한 ‘애드와플’이 바로 그 주인공.

지난 한달 간 200여명의 테스터를 모집,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애드와플은 4월부터 오픈 베타를 통해 사이트를 일반인에게 공개했다.

애드와플은 애드와 피플, 즉 ‘광고와 사람들’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TV와 신문 등 모든 매체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광고들과 업계 전문자료, 뉴스, 종사자들간의 네트워크 서비스, 채용소식, 그리고 PR업계 현황까지,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광고 마케팅 전문 포털이다.

특히 실버라이트의 딥 줌 기능을 통해 높은 비율의 클로즈업 까지 가능한 인쇄광고서비스와 신규 TVCF영상들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애드와플의 권영준 부장은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애드와플이 앞으로 안정화단계를 거쳐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광고마케팅 대표 포털로 자리매김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드와플은 오픈 베타를 기념해, 기간 내 사이트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4월 한달 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회원 가입을 추천하거나, 애드와플 사이트 내 광고 콘텐츠에 가장 많은 댓글을 단 사람 등 에게는 아이팟 터치와 닌텐도 위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CF,광고,애드와플,마케팅,오픈,베타,광고,콘텐츠,실버라이트,DMC미디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8,006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3

공유하기
BMW 로드스터의 재탄생!
8年前 · 25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