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시무식

2008-01-31 アップロード · 661 視聴

한화이글스는 14일 대전 한밭야구장에서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올 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을 향한 2008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시무식은 이경재 한화이글스 대표이사와 김인식 감독의 신년사에 이어 선수단과 신년하례,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이경재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3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으나 목표로 했던 우승은 달성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전지훈련에서 최선을 다해 올 시즌은 최고의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인식 감독은 "매년 시무식에서 선수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우승에 도전하자는 것이다"라며 "팀의 베테랑 선수들이 부상으로 인해 후유증이 크다. 올해는 신인선수들이 부상선수들의 공백을 메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감독은 "지난해의 경우 투수들이 잘 해줬다. 올해는 공격에서도 정확도를 높여야 한다"며 "하와이 전지훈련에서 선수들의 기량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이글스 선수단은 올 시즌 해외 전지훈련을 위해 15일 오후 8시 인천 국제공항(KE 051편)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한다.

15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50박 51일간 하와이 센트럴 오하우 리지널 파크(Hawaii Central Oahu Regional Park)에서 실시되는 이번 전지 훈련은 김인식 감독을 비롯한 55명의 선수단이 참가하게 된다.

투수와 포수 30명은 이날 1차로 출발하며, 야수 15명은 오는 22일 2차로 출발할 예정이다.
올 시즌 새롭게 영입한 외국인 용병 선수인 덕 클락(Doug Clark, 외야수)과 브래드 토마스(Brad Tomas, 투수)는 오는 30일 하와이 현지로 합류한다./박전규 기자


▲하와이 전지훈련 참가자 명단

- 코칭스탭 : 김인식 감독, 유지훤, 이상군, 김호근, 지연규, 강석천, 김호, 장종훈 코치(이상 8명)
- 투수 : 송진우, 구대성, 권준헌, 정민철, 문동환, 최영필, 김백만, 마정길, 조규수, 문용민, 윤규진, 안영명, 김경선, 정민혁, 송창식, 양훈, 유원상, 류현진, 최진호, 김혁민, 조성우, 정대훈, 윤기호, 장순천, 덕 클락(이상 25명)
- 포수 : 이도형, 신경현, 심광호, 박노민, 정범모, 이희근(이상 6명)
- 내야수 : 김민재, 한상훈, 이범호, 김태균, 백승룡, 송광민, 김태완, 오선진, 추승우(이상 9명)
- 외야수 : 조원우, 이영우, 김수연, 윤재국, 고동진, 연경흠, 브래드 토마스(이상 7명)

tag·한화이글스,시무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JD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