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인재양성재단 출범, 본격적인 활동 전개.

2009-05-22 アップロード · 94 視聴

http://kbtvnews.co.kr

김천시는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과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목적으로 지난해 12월 22일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을 설립하고 22일 출범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날 행사에 박보생 시장, 이철우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일정 시의장, 시 도의원, 기관단체장 등 주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습니다.

설립취지문 낭독과 경과보고를 통해 그동안 인재양성재단의 설립과 운영을 대내외에 알리고, 지난 11일 이사회에서 의결한 우수 장학생 125명과 우수교사 4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박보생 재단이사장은“우수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은 김천의 미래를 열어갈 힘이며 자산이 될 것”이라며.”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 지역인재양성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정성과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은 지난해까지 김천시장학회에서 운영해오던 장학사업을 확대하고, 폭 넓은 교육환경개선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100억원의 기금조성을 목표로 지난해 12월 12일 설립됐습니다.

앞으로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은 이번 출범식을 계기로 장학사업에 뜻을 같이하는 각계각층의 시민과 출향인,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장학기금 조성 분위기를 이끌어낼 계획입니다.

tag·경북tv뉴스,조현우,박보생,김천시인재양성재단,장학사업,김천시장학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3,552
チャンネル会員数
1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57

공유하기
김천! 이제 경제다!
7年前 · 40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