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 월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SETEC명품전,웨프(2009.6.12~14 학여울역)

2009-06-04 アップロード · 110 視聴

예물, 예단, 가구, 가전 도대체 어느 업체로 선정해야 되는 걸까?" 하는 고민일 것이다. 게다가 매 주말 평균 5-10곳에서 열리는 소형박람회들로 이러한 선택의 고민은 더욱 커졌다. 한 두번의 발품으로 결혼준비를 마무리했던 5년전과는 달리 지금은 너무 많아서 선택이 어려운 세태다.

이에 오는 6월 12일~14일, 3일간 SETEC(서울무역전시관)에서 올 가능 첫 대형 웨딩박람회인 ‘월간웨딩21’주최의 ‘한국결혼박람회 SETEC 명품전‘이 개최되어 결혼준비 시, 가장 중요시 여기는 신부의 로망인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의 웨딩앨범을 결혼의 메카인 청담동에서 수년간 인증 받아온 유명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업체가 대거 참여해 올 가을 웨딩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트렌드의 드레스와 웨딩앨범을 선보이며 참된 의미의 결혼박람회의 장을 마련했다.

경기불황으로 위축되었던 상반기 결혼시장을 통해 더 실속 있는 결혼을 위한 박람회로, 사상초유의 방문객 경품이벤트를 마련해 결혼박람회 참여만으로 괌 PIC는 물론, 허니문들의 꿈의 여행지에서 환상적인 신혼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결혼박람회는 국내 최고의 고품격 신세대 결혼전문지인 월간웨딩21이 주최하는 웨딩박람회로 야후웨딩, 조선일보 단미웨딩, msn웨딩 등에서도 볼 수 있으며 월간웨딩21은 98년 11월 창간 이후 현재까지 결혼 적령기의 소비자에게 가장 차별화된 고품격 결혼전문 매거진으로 당사자와 양가 집안 간의 인연을 맺는 아름다운 문화인 결혼에 대해 안정적이고 부가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필독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결혼검색 포털사이트 웨프(http://www.wef.co.kr)와 함께하는 한국결혼박람회는 웨딩, 패션, 뷰티, 가구, 리빙, 신혼, 라이프, 미디어, 임신육아 등 여성정보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결혼준비부터 임신육아, 교육까지 여성전문 콘텐츠 900만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서비스하고 있어 폭넓은 예비신랑신부 회원들과 함께한다.

결혼준비의 시작인 웨딩홀 예약을 시작으로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결혼예물, 혼수침구, 폐백, 이바지, 웨딩컨설팅, 청첩장, 혼수 가전, 신혼 가구, 주방용품, 피부관리, 면세점, 금융보험, 웨딩이벤트, 결혼 답례품 등 국내에서 최고의 품질을 인증받은 결혼관련 각 분야별 전문 우수업체들의 참여와 호객행위 없는 편안한 전시관람을 통해 예비신혼부부에게 최고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람회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 2009개의 경품이벤트의 행운은 물론, 제이콥스 크릭의 고급와인과 신혼의 향기를 더해주는 그레이드의 ‘크리스탈 로맨스‘를 선착순으로 매일 증정한다. 한국결혼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korea-weddingfair.we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박람회 품목
예식장,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뷰티/피부관리, 신혼여행, 허니문, 한복, 침구/커튼, 예물, 폐백/이바지, 청첩장, 웨딩부케, 웨딩음악, 가전, 주방, 가구, 답례품, 면세점, 출장뷔페, 허니문웨어 등


월간 웨딩21, 결혼검색 웨프(http://www.wef.co.kr)

tag·웨딩,결혼,웨딩박람회,결혼박람회,결혼준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713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