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사]광운대 캠퍼스조성에 관한 양해각서 체결식

2006-11-14 アップロード · 1,187 視聴

광운대는 1단계로 2012년까지 18만평 터에 종합강의동(5개동), 종합연구동(5개동), 실험실습관, 중앙도서관을 비롯한 대학 캠퍼스 시설을 정비하고 2만평 터에 산 학 연 클러스터 기반 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2단계로 2014년까지 10만평 규모의 주한미군 반환 공여지용지에 첨단 연구단지를 조성해 IT종합연구소와 국내외 기업체 연구소 등을 유치할 예정이다.

< 이상철 광운대총장>

경기도와 의정부시도 역사적인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날을 시점으로 해서 경기도와 의정부시의 발전이 눈 부시리라고 전 생각합니다.

< 김문수 경기도지사 >

광운대가 의정부시로 자리잡은 것을 많은 아픔과 또, 간절한 소망을 안고 있는 경기북부 지역에 획기적인 발전 전개가 되고, 또 북부지역 우리 경기도민들의 그 한이 많이 맺혀 있는 부분이 풀리기도 하고, 또 소원이 성취되는 그러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우수한 기업이 광운대를 중심으로 해서 투자하고, 연구실을 마련함으로써 명실공히 산학연관 클러스터를 우리 의정부에 마련함으로써 의정부를 중심으로 해서 이런 모든 지역에 많은 파급효과를 가지고, 대외적으로 까지 우리 젊은이들이 꿈을 펼치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단순한 대학캠퍼스로 오는 것이 아니라, 그야 말로 세계를 향한 대한민국의 IT 초강국을 실현해 나가는 진정한 싱크탱크로써, 산학연관 클러스터로써 발전할 수 있을거라 저는 그렇게 확신합니다.

tag·경기도지사광운대,캠퍼스조성에,관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지사의 발자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