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사]경원선 복선전철 개통식

2006-12-22 アップロード · 701 視聴

의정부∼동두천∼소요산간 광역전철이 개통됨에 따라 경기 의정부, 양주, 동두천시 지역주민의 출ㆍ퇴근시 대중교통수요를 흡수하여 고질적으로 교통정체를 보이고 있는 국도3호선(평화로)의 교통체증이 크게 완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문수 경기도지사>
여러분들께서 얼마나 오랫동안 이 전철개통을 기다려오셨는지 여러분이 얼마나 지금 이 개통을 기뻐하시는지를 이자리에 모이신 여러분들의 얼굴 뵈니깐 더 절감할 수 있습니다.
경기북부 지역은 분단과 전쟁 지난 53년간에 걸쳐서 우리 대한민국의 모든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그리고 우리 대한민국의 평화와 안전을 위해서 모든 희생을 감수해 오셨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조건속에서도 묵묵하게 참으면서 우리 정부정책에 대해서 협력해주신 시민여러분들께 이제 정말 귀하고 좋은 선물이 왔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의 안보와 우리 국방을 위해서 희생하시는 여러분들의 그동안의 눈물과 땀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것을 보여드릴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철도가 도로가 고속도로가 하루 빨리 더 완성되어서 낙후된 북부지역이 더이상 수도권이라는 이름아래에서 희생만 계속 감수 하지 않고 우리 지역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기고 우리 조국 대한민국의 그 위대함과 고마움에 대해서 온 시민이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다시 한번 기대하고 간곡하게 호소를 드립니다. 시민여러분들 다시한번 여러분과 함께 이기쁨을 나누면서 축하드립니다.

tag·경기도지사경원선,복선전철,개통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베스트 댓글중형기관차
2014.11.30 09:28共感(1)  |  お届け
중형기관차삭제

지사의 발자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