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래픽 디자이너의 인터뷰 ~!

2008-05-11 アップロード · 338 視聴

일에 보람을 느끼고 계시는것이 정말
인터뷰를 통해 잘 느껴지네요, ㅎ_ㅎ
그래픽 디자이너가 요즘 참 중요한 시대인것 같습니다

tag·인터뷰,게임그래픽디자이너,그래픽디자이너,보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ㅇㅈㅂㅇㅇ
2008.05.12 13:07共感(0)  |  お届け
ㅇㅇㅁㅇㅁㅇㅇㄴ삭제
카산드라왜살아
2008.05.12 13:06共感(0)  |  お届け
카산드라 어이없네 50문제 다 맞췄는데 ㅋㅋㅋ 다시 공부하래 어이엄서삭제
어이없네
2008.05.12 13:06共感(0)  |  お届け
내뎃글 바로 없어져 ㅡㅡㅡ삭제
ㄷㅂㅈㅇㅂㅇㅂ
2008.05.12 13:06共感(0)  |  お届け
ㅁㄴㅇㅁㄴㅇㅁㄴ삭제
태연남친
2008.05.11 16:06共感(0)  |  お届け
ㄷㄷ; 님 많이짱;;
나 진짜 나최대가 40문제ㅋ;삭제
킹왕짱
2008.05.11 14:09共感(0)  |  お届け
저 정도면 하루에 단풍잎 1000개는 누워서 떡먹기??????????? 님 짱
삭제

게임 영상~~~ ♡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