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내가 걷는 길(僕の步く道) 4화

2008-10-19 アップロード · 1,781 視聴

[2006] 내가 걷는 길(僕の步く道)

원문제목 : 僕の步く道
분류 : 후지 TV 화요10시
장르 : 드라마
본방송국 : 후지TV / KTV
방송기간 : 2006.10.10 - 2006.12.19
방송편수 : 11부작
국내등급 : 15세 이상
국가 : 일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tv.co.jp/bokumichi/
연출 : 호시 마모루
코노 케이타
미야케 요시시게

출연 : 쿠사나기 츠요시 - 오오타케 테루아키 (31세)
카리나 - 마츠다 미야코 (26세)
사사키 쿠라노스케 - 오오타케 히데하루 (35세)
모토카리야 유이카 - 오오타케 리나 (21세)
카토 코지 - 홋타 죠지 (39세)
메구미 - 오오이시 치아키 (26세)
스가 켄타 - 오오타케 코타로 (11세)
코히나타 후미요 - 코가 토시오 (45세)
오오스기 렌 - 쿠보 료스케 (50세)
나가야마 아이코 - 오오타케 사토에 (60세)
타나카 케이 - 미우라 히로유키 (26세)
모리구치 요코 - 오오타케 마키 (35세)
카츠라야마 신고 - 카와하라 마사야 (32세)
아사노 카즈유키 - 카메다 타츠히코 (50세)
야기 유키

각본 : 하시베 아츠코

주제곡 : ありがとう (by 스마프)

제작사 : (주) 쿄도 텔레비젼
칸사이 TV 방송 (KTV)


♣ 등장인물 소개
오오타케 테루아키 (31세) [大竹輝明] - 쿠사나기 츠요시
선천적인 장애로 10살 아이 정도 지능까지 밖에는 발달하지 않은 자폐증 청년. 항상 따뜻하게 지켜주는 어머니를 너무나 좋아하며 대학생 여동생이 있다. 2세대 주택에서 형 부부도 살고 있다. 카레를 좋아하면서도 치킨 이외의 카레는 먹지 않는다. 또 자전거를 좋아해 시간이 나면 자전거 경기 VTR을 본다. 뚜르 드 프랑스의 역대우승자 이름을 전부 기억하고 있으며 말은 하지 않지만, 자전거 경주에 나가고 싶은 꿈을 갖고 있는 듯. 나중에 그의 존재가 주위의 많은 사람들에게 순수하게 살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다.
요 드라마보고 쯔요시군이 넘 좋아졌다는..^^*

마츠다 미야코 (26세) [松田都古] - 카리나
현재 동물원에서 신입 수의사로 일하고 있다. 시원스런 성격으로 다소 남자 같은 면이 있지만 책임감 강하고 다부진 여성이다. 어렸을 때 테루아키의 근처에 살아, 5살 아래였지만 함께 놀러 다녔다. 테루아키의 장애에 대해서는 차별이나 동정 없이 대하며 테루아키의 좋은 이해자이기도 하다. 하지만, 실생활에서는 아내가 있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어 고뇌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테루아키의 친구, 이뻐 ㅋㅋ

오오타케 히데하루 (35세) [大竹秀治] - 사사키 쿠라노스케
테루아키의 형. 상사(商社)맨. 아내와 아들이 있다. 테루아키와는 2세대 주택에서 함께 살고 있다. 동생에게는 형으로서의 사려도 있지만, 회사 관계자에게는 동생 일을 비밀로 하는 면도 있다. 또 하나뿐인 아들에게는 고등교육을 받게 하기 위해 열심이지만, 한쪽으로 치우친다. 테루아키의 장래에 대해서는 금전적인 도움은 각오하고 있으나 시설기관에 보내는 게 제일이라 생각하고 있다.

오오타케 리나 (21세) [大竹りな] - 모토카리야 유이카
테루아키의 여동생. 사랑이나 패션 같은 것에 관심이 많은 전형적인 여대생.
오빠 테루아키의 좋은 이해자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의 애정이 테루아키에게 집중되었기 때문에 복잡한 심경으로 현재에 이른다.

오오이시 치아키 (26세) [大石千晶] - 메구미
직장여성. 미야코의 고교시절부터의 친구. 일에서부터 개인적인 문제까지 미야코의 좋은 상담상대이기도 하다.

미우라 히로유키 (26세) [三浦?之] - 타나카 케이
동물원의 젊은 사육사. 동물을 좋아해 이 일을 하고 있다. 테루아키의 교육을 맡게 되어 당혹스러워한다.

홋타 죠지 (39세) [堀田丈二] - 카토 코지
정신과의. 테루아키의 주치의이며 카운셀러이기도 하다. 부친도 정신과의로 그의 환자였던 테루아키를 2년 전부터 맡아 지금에 이른다. 냉정 침착하며 우수한 의사. 테루아키를 대함에 있어서도 진지한 태도로 다가가지만, 나중에 자신의 데이터에 없는 행동을 하는 테루아키에게 흥미를 갖는다.

오오타케 마키 (35세) [大竹?樹] - 모리구치 요코
테루아키의 형수. 표면상으로는 평범한 아내를 연기하고 있으나, 사실은 아들 교육만이 삶의 보람이다. 시동생인 테루아키가 하나뿐인 아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지나 않을까 우려하고 있다.

카와하라 마사야 (32세) [河原雅也] - 카츠라야마 신고
미야코와 같은 수의사로 기혼자. 미야코와 사귀고 있다.

오오타케 코타로 (11세) [大竹幸太?] - 스가 켄타
테루아키의 조카. 형 부부의 아이. 초등학교 5학년생. 유명학교에 들어가야 한다는 의무가 주어져 있다. 삼촌인 테루아키와는, 부모에게는 그다지 가까이 하지 말라는 말을 듣지만, 점차 그에게 많은 영향을 받게 된다.
처음에는 테루아키삼촌(쿠사나기쯔요시)이 부끄러웠지만 점점 삼촌을 알게 되며 좋아하며 꿈을 찾는다..

카메다 타츠히코 (50세) [?田達彦] - 아사노 카즈유키
수수께끼의 로드 레이서. 테루아키의 근처에서 자주 눈에 띄는 중년남. 항상 레이스 스타일과 장비로 테루아키의 눈을 끈다. 실은 전설의 로드 레이서로 나중에 테루아키가 인생의 큰 전환기를 맞는 데 영향을 미치는 남자이다.
언제나 테루아키의 곁에 나타나는 로드레이서. 실제로 찻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테루아키가 로드바이크 대회에 관심을 갖게하는데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

코가 토시오 (45세) [古賀年雄] - 코히나타 후미요
테루아키가 근무하게 되는 동물원의 베타랑 사육사. 평상시에는 말이 없으나 직업정신이 투철한 남자. 테루아키에를 대할 때면 미묘하면서도 복잡한 표정을 짓는다.
자신의 아들 또한 자폐증 증상이다. 하지만 그런 이유로 아내와 이혼하고 사는 중 자신이 일하던 동물원에 테루아키가 찾아온다. 처음에는 그런 사실을 피하고 싶었지만 점점 테루아키에게 마음을 열고 자폐증을 이해한다..

쿠보 료스케 (50세) [久保良介] - 오오스기 렌
테루아키가 일을 하게 되는 동물원 원장. 동물원의 모회사에서 좌천되어 현직에 이르렀다. 출세 경쟁에서 패한 것을 자인하며 실망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당초에는 테루아키의 존재에 구애됨 없이 대하지만, 점차 그에게 자신의 인생을 비춰 보며 변화를 보이게 된다.

오오타케 사토에 (60세) [大竹里江] - 나가야마 아이코
테루아키의 어머니. 전업 주부. 가끔씩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한다. 수년 전에 반려자를 먼저 떠나 보냈지만, 테루아키를 지금까지 돌봐온 굳센 어머니. 테루아키가 자립할 수 있도록 노력해오면서도 결코 테루아키에게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인생도 의미 있게 보내지 않으면 안 된다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그래도 테루아키가 인생의 중심이 되어버리는 모순을 느끼고 있다.


♣ 제 4화 노란 우산에 내리는 눈물 [시청률: 18.2%] - 2006년 10월 31일
(黃色い傘に降る涕)

tag·쿠사나기 츠요시,카리나,모토카리야 유이카,메구미,카토 코지,오오스기 렌,아사노 카즈유키,코히나타 후미요,나가야마 아이코,타나카 케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jini82
2008.12.14 00:52共感(0)  |  お届け
감사합니다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05
全体アクセス
7,408,882
チャンネル会員数
11,839

2006年 일드모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53:20

공유하기
[2006] 언페어(アンフェア) 1화
8年前 · 128,14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