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사프리(サプリ) 1화

2008-12-10 アップロード · 3,906 視聴

[2006] 사프리(サプリ)

원문제목 : サプリ
분류 : 월9(게츠쿠)
장르 : 드라마 / 로맨스
본방송국 : 후지TV
방송기간 : 2006.07.10 - 2006.09.18
방송편수 : 11부작 (평균시청률 14.2%)
국내등급 : 15세 이상
국가 : 일본
원작 : (COMIC)
공식 홈페이지 : http://wwwz.fujitv.co.jp/suppli/index2.html
연출 : 나리타 아키라/카와무라 타이스케

출연 : 이토 미사키 - 후지이 미나미
카메나시 카즈야 - 이시다 유야
사토 코이치 - 이마오카 쿄타로
시라이시 미호 - 유즈키 요코
료 - 타나카 미즈호
에이타 - 오기와라 사토시
아이지마 카즈유키 - 사쿠라기 쿠니오
아사미 레이나 - 와타나베 유리
시다 미라이 - 콘노 나츠키
하라구치 아키마사 - 마츠이 요시히데
토츠기 시게유키 - 미타 케이스케
코니시키
록카쿠 세이지
아이자와 사요 - 카즈키 미카 (에피소드 2)
아키모토 나오미 - 사이토 노조미 (에피소드 2)
나카무라 유키 - 소메야 아츠시 (에피소드 4)
코이치 만타로 - 야나세 신 (에피소드 5)
요코야마 메구미 - 히라노 유미코 (에피소드 7)

프로듀서 : 세키야 마사유키
각본 : 카네코 아리사
원작 : 오카자키 마리
주제곡 : Real voice (by 아야카)
제작사 : 후지 TV

♣ 작품소개
올 여름 후지 월요 9시 드라마는 이토 미사키, 카메나시 카츠야 최강의 콤비가 보내는, 직장 여성의 사랑과 일을 그린 러브 스토리!
2005년 TV업계에서 가장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배우를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이토 미사키의 이름이 거론될 듯싶다.

학창시절부터 잡지 등에서 아마추어 모델을 하고 있던 그녀는 1999년 대학 재학 중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스카우트되면서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처음에는 아사히 맥주의 이미지 걸을 맡으면서 패션잡지 CanCam의 전속모델로 시작한 이토는 이듬해 단편 드라마 러브 채팅으로 배우로 데뷔, 같은 해 러브 콤플렉스로 연속 드라마에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늘씬한 각선미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미녀 이토 미사키가 처음에 주로 맡았던 역할은 그저 쿨한 미녀, 혹은 푼수 같은 호스테스 역할이 고작이었다. 좀처럼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고 조연으로 머무르는 게 아닌가 싶을 때 모리타 요시미츠 감독과의 만남은 그녀에게 있어 또 다른 연기 세계를 열어주었다.
2004년 사토 코이치와 나카무라 토오루라는 두 형제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여인의 모습을 진지하게 보여준 이토 미사키는 이때부터 그녀의 연기 인생에 있어 전환점을 맞았다고 할 수 있다. 이후 쿠도 칸쿠로의 작품인 타이거 & 드래곤에서의 천연덕스러운 푼수 연기는 물이 올랐고 급기야 2005년 7월기 전차남의 주인공 자리까지 거머쥐기에 이르렀다.
청순하면서도 남자들에게는 이상적인 여성상이라 할 수도 있는 에르메스 역은 그녀에게는 둘도 없는 행운이었고 21.2%라는 평균 시청률에 최종회는 24.1%를 기록하며 이토 미사키라는 이름을 인기 정상의 반열에 올려놓았다. 그녀의 행운(?)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바로 이어서 지금은 어느 정도 퇴색한 느낌마저 들긴 하지만 배우라면 누구나 꿈꾸는 후지 월요9시(게츠쿠) 드라마 위험한 아네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타이거 앤 드래곤에 이어지는 천연덕스런 푼수 역으로 평균시청률 18.9%, 최종회가 20.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차남 만큼의 흡족한 인기는 아니었지만 최근 몇 년간 주춤세를 보이고 있는 후지9시(게츠쿠)에 있어서는 위로가 되었던 것일까. 1년도 채 되지 않은 2006년 7월기 후지 월요9시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으니 말이다.
현재 쇼덴샤의 필영에서 호평을 받으며 연재 중인 오카자키 마리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사프리가 바로 그것이다.
드라마 전차남에서는 순수하며 자상한 여성 에르메스를, 위험한 아네키에서는 정 많고 천진난만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을 보여왔던 그녀가 이번에는 광고회사에서 일은 밥, 연애는 보조식품=사프리(서플리먼트의 일본식 표현)라 여기며 미친 듯이 일하는 CM플래너 역에 도전한다.
한편 이번 사프리의 캐스팅에서 이토 미사키의 출연 외에 의외로 생각되는 배우가 있으니 바로 카메나시 카즈야의 캐스팅이다. 올 3월에 가수로 데뷔, 현재 인기 절정에 달한 그룹 KAT-TUN의 카메나시 카즈야는 1999년 3학년 B반 킨파치선생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 2005년에는 나카마 유키에 주연의 NTV의 고쿠센 2, 노부타 프로듀스의 성공이 이어지며 배우로서도 활약의 장을 넓히고 있다. 그런 그에게 2006년 4월 연예계를 술렁이게 한 보도가 있었으니 바로 대선배 코이즈미 쿄코와의 스캔들이다. 두 사람이 현재 사귀고 있는가에 대한 사실여부는 둘째 치더라도 이번에 카메나시가 맡게 된 사프리에서의 역할을 보면 참 흥미롭다. 바로 이토 미사키가 연기하는 히로인의 직장에서 아르바이트로 일하는 매력적인 아르바이트생이다. 카메나시의 출연이 결정되었을 때 스포츠지에서는 이토 미사키&카메나시 카즈야 8살차의 열애?라는 제목으로 보도했다. 90년대 트렌디 드라마의 명작들을 무수히 만들어냈던 게츠쿠(후지 월요9시)가 어쩐지 카메나시의 스캔들을 보기 좋게 이용하려는 속내가 엿보이는 대목이다.
이토 미사키와 카메나시 카즈야라는 최강의 커플이 보내는 러브 스토리라... 이것만으로도 올 여름 가장 뜨거운 화제작이 되지 않을까 싶긴 하다.
여기에 이토 미사키와는 무려 4번째 공연(2003년 도쿄 러브시네마, 2004년 핫 맨2, 2005년 전차남)이 되는 시라이시 미호의 캐스팅도 반갑다. 시라이시 미호와 이토 미사키의 공연만큼이나 사토 코이치의 공연도 눈에 띈다. 중후한 카리스마 연기가 돋보이는 사토 코이치는 2004년 괭이갈매기에서 이토 미사키의 남편 역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여기에 시노하라 료코가 주연을 맡았던 2006년 1분기 드라마 언페어에서 좋은 연기를 보줬던 에이타의 캐스팅도 눈에 띈다.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또 이토 미사키와는 같은 Ken-on 소속으로 그 동안 연속드라마에는 간간히 게스트로 출연해왔으나 레귤러 출연은 2004년 오다 유지 주연의 라스트 크리스마스 이후 오랜만인 료도 크레딧되어 있다. 이토 미사키와는 이토의 연속드라마 데뷔작인 러브 콤플렉스에서 공연한 바 있다.
연상녀와 연하남의 러브 스토리에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TBS에서 2003년 코유키, 마츠모토 준 주연으로 방영되었던 너는 펫이 떠오른다. 특이한 소재에 신기하게도 설득력 있는 연출로 인기를 모았던 너는 펫과는 달리 사프리의 이토 미사키와 카메나시 카즈야는 8살의 연령 차 연상연하 커플을 얼마만큼 사랑스럽게 그려낼 수 있을지 주목해 보도록 하자.

♣ 등장인물 소개
후지이 미나미 [藤井ミナミ] - 이토 미사키
28세. 광고회사 크레이트 에이전시 제작국에 근무하는 신진 CM 플래너.
성격은 무엇을 해도 열심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누구보다도 즐기며 매일매일이 다망하면서도 의욕적으로 보내고 있다. 좋아하는 건 빙어구이(시샤모구이)랑 양배추 곱빼기. 특기, 취미는 합기도. 합기도 도장을 다니며 일에도 기합이 충분이 들어간 여자지만 어느 사건을 계기로 갑자기 사내에서의 새로운 인간관계가 열리는데...

이시다 유야 [石田勇也] - 카메나시 카즈야
23세. 제작국에서 잡무를 보기 위해 고용된 아르바이트. 통칭 이시다.
성격은 자유분방하며 입은 험하지만 장난기가 가득하다. 대수롭지 않고 시시한 걸로 주저리주저리 떠드는 게 특기로 취미는 서핑. 원래 이 업계에 관심이 있었던 건 아니지만 동료들의 일에 대한 열의나 그 모습을 보고 서서히 자신의 일이나 어른이 되는 것에 생각을 다잡아간다. 오로지 일에 열중하는 미나미가 신경이 쓰이게 되는데…
이마오카 쿄타로 소개로 제작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된다.
아버지는 카메라 맨이였는데 이마오카의 선배였다.
지금은 돌아가셔서 않게시다.어머님은 보험일을 하셨는데 아파서 돌아가신듯
이번 아르바이트가 14번째 아르바이트다. 한때 대학을 다녔으나 간단하게 중퇴했다.자주 바다에서 서핑을 즐긴다.

오기와라 사토시 [荻原智] - 에이타
25세. 크리에이트 에이전시 오사카지사 입사. 인사이동으로 도쿄 본사로 이동해온 젊은 영업사원. 말씨가 부드럽고 스마트한 행동거지가 인상적으로 업무와 관련해 사내에서도 평판이 좋은, 균형 잡힌 이상적인 남성. 입사 당시부터 미나미를 동경해 항상 따뜻하게 감싼다. 그의 자상함은 이시다와는 대조적.
약간은 얼빵한 느낌. 하지만 그런 모습이 더 매력있는.깔끔한 모습으로 보이지만 실상은 좀더 인간미 있는 모습.

유즈키 요코 [柚木ヨウコ] - 시라이시 미호
28세. 크리에이트 에이전시에 출입하는 프리랜서로 CM 카피를 폭넓게 다루는 인기 카피라이터. 성격은 시원시원하며 남의 아픈 곳을 정확하게 콕 찌르는 걸 좋아한다. 미나미의 좋은 조언자이자 좋은 선배로서 주로 연애지도를 하는 언니 같은 존재. 고로 연애문제에 있어서 미나미는 그녀에게 100% 의지하고 있다.

사쿠라기 쿠니오 [?木邦夫] - 아이지마 카즈유키
42세. 제작국 마케팅부 주임. CM은 어떻게 전할 것인가 하는 예술적인 측면과 무엇을 전할 것인가 하는 분석에 의한 과학적인 측면이 있는데 이 과학적 측면을 담당하는 마케팅 전문가. 걸어 다니는 광고사전이라 불리는 다소 괴짜 사원.

와타나베 유리 [渡?ユリ] - 아사미 레이나
23세. 제작국 경리담당 데스크. 밤낮 없이 일하는 제작팀을 거들떠 보지도 않고 냉정하게 항상 전표와 택시비 정산을 요구한다. 이런 쿨하면서 꼼꼼한 성격은 정말이지 경리 쪽 업무에 잘 맞지만 머리 속 한 켠에서는 자신의 입장을 똑바로 계산하고 있기도 하다. 남자친구가 있지만 미나미에게 끌려가는 이시다에게 처음에는 반 장난으로 접근한다.

마츠이 요시히데 [松井良英] - 하라구치 아키마사
34세. 제작국에 근무하는 카피라이터. 사람들이 말하길 제작국 제일의 축제남. 연회나 이벤트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을 정도로 좋아해 매일매일이 축제 기분.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춤에 노래에 발표에 미팅자리를 마련하기도 하는 등 정말 바지런하다. 하지만 그 모습 뒤에는 생존경쟁이 치열한 크리에티브란 직업의 냉엄함이 숨겨져 있다.

미타 케이스케 [三田圭介] - 토츠기 시게유키
35세. 제작국에 근무하는 아트 디렉터. 주로 그래픽 담당.
센스가 넘치는 기획으로 항상 주목 받지만 실은 상상도 못한… 게이라는 소문도. 그 진상은 밝혀지지 않았다. 아줌마 같아지는 남자들과 아저씨 같아지는 여사원들 사이를 스마트하면서 멋지게 잽싸게 빠져나간다. 성격은 친절하며 정중하고 신사적이지만 극히 소문을 좋아한다. 제작국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인재.

콘노 나츠키 [紺野なつき] - 시다 미라이
10세. 이마오카 쿄타로의 외동딸. 초등학교 5학년생.
헤어진 아내가 외국에 가게 된 게 계기가 되어 어느 날 불쑥 이마오카의 집으로 오게 된다. 거의 동시에 이마오카의 집으로 굴러들어오게 된 유야와 금새 친해져 오히려 아빠보다도 더 잘 따른다. 성격은 예의범절 좋고 어른스럽다. 그런 만큼 어른들의 얘기에도 관심을 보인다. 일과 연애에 우왕좌왕하는 어른들에게 아이만이 가진, 날카로운 질문을 던져 어른들을 놀라게 한다.

타나카 미즈호 [田中ミズホ] - 료
32세. 영업국에 근무하는 사내에서는 마돈나 같은 여성.
항상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에 빈틈이 없으며 세련된 패션까지 그야말로 완벽. 완벽한 여성의 완성형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 물론 결혼도 했으며 일과 결혼이라는 여성의 행복을 양쪽 다 거머쥔 이른바 승자부류. 미나미와는 정반대의 그녀지만….

이마오카 쿄타로 [今岡響太?] - 사토 코이치
43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미나미의 듬직한 상사. 과거 전설의 CM 플래너라 불린 사내 넘버원 에이스. 작업한 작품은 수많은 화제를 모으며 세계 3대 영화제의 CM부문에 상을 받기도 했다. 얼핏 보기에는 세상을 초탈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도 이 일을 사랑하며 그리고 누구보다도 부하직원들을 잘 보고 있다. 가끔씩 그가 던지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모두의 마음에 깊이 새겨진다. 8년 전 이혼한 이래 독신생활을 구가해왔으나 어느 날 갑자기 딸 나츠키가 나타나고 여기에 엉뚱하게도 이시다도 굴러들어와 세 사람의 기묘한 생활이 시작된다.

카즈키 미카 (에피소드 2) [香月ミカ] - 아이자와 사요

사이토 노조미 (에피소드 2) [?藤ノゾミ] - 아키모토 나오미

소메야 아츠시 (에피소드 4) [染谷淳史] - 나카무라 유키

야나세 신 (에피소드 5) [柳?シン] - 코이치 만타로

히라노 유미코 (에피소드 7) [平野ユミコ] - 요코야마 메구미


♣ 제 1화 15초, 사랑의 순간 [시청률: 17.9%] - 2006년 07월 10일
(15秒、戀の瞬間)

tag·사프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1.2.3.
2009.09.14 16:19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fumi88
2009.07.27 20:44共感(0)  |  お届け
꼬꼬맹이쫑님 사프리 퍼갈게요^^삭제
spf
2009.02.18 21:24共感(0)  |  お届け
ㅋㅋ 잘볼께여*^^*삭제
시호짱!
2009.01.13 09:35共感(0)  |  お届け
잘 보고가요//삭제
2009.01.01 12:41共感(0)  |  お届け
사프리대박
삭제
연.구.대.상
2008.12.14 22:15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삐삐땅
2008.12.12 23:41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갑니다. 감사합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911
全体アクセス
7,572,047
チャンネル会員数
12,078

2006年 일드모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46:50

공유하기
[2006] 사프리(サプリ) 5화
8年前 · 1,264 視聴

46:50

공유하기
[2006] 사프리(サプリ) 4화
8年前 · 2,045 視聴

46:50

공유하기
[2006] 사프리(サプリ) 2화
8年前 · 2,059 視聴

00:13

공유하기
[サプリ] CM
8年前 · 403 視聴

56:41

공유하기
[2006] 의룡(醫龍) 11화(終)
8年前 · 130,75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