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하쿠센 나가시~25세(白線流し~二十五歲)

2009-03-06 アップロード · 17,872 視聴

[2003] 하쿠센 나가시~25세(白線流し~二十五歲)

원문제목 : 白線流し~二十五歲
장르 : 드라마
본방송국 : 후지TV
방송기간 : 2003.09.06 - 2003.09.06
방송편수 : 1부작
국내등급 : 12세 이상
국가 : 일본
원작 : (TV 시리즈, 하쿠센 나가시)
연출 : 혼마 오우히코

출연 : 나가세 토모야 - 오오코우치 와타루
사카이 미키 - 나나쿠라 소노코
쿄노 코토미 - 이이노 마도카
카시와바라 타카시 - 하세베 유스케
마부치 에리카 - 타치바나 후유미
나카무라 류 - 토미야마 신지
유이 료코 - 시오타 카야노
마츠모토 루미 - 나나쿠라 아야코 (52세)
오기 시게미츠 - 혼다 카즈야 (39세)
쿠니무라 준 - 거처가 불분명한 남자
아사노 카즈유키 - 하스미 타카시 (46세)

특별출연 : 하라 사치에 - 요시카와 미사토 (27세)
요코야마 유우 - 타카사카 히지리 (19세)
나가이 마사루 - 스가타 시로 (28세)

프로듀서 : 혼마 오우히코
각본 : 노부모토 케이코
제작사 : 후지 TV

♣ 등장인물 소개
오오코우치 와타루 [大河內涉] - 나가세 토모야
2년전, 청년 해외 협력대에 참가하여 스리랑카로 건너가, 현재는 귀국하여 선술집의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고 있다.
별을 좋아해서 죽은 부친의 직업이었던 천문대 근무를 꿈꾸던 학생시절은 낮에는 마츠모토북고교의 정시제(야간학교)에서 일하며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었으나 그것도 경제적인 이유에 의해 단념. 전일제 때 소노코 무리와 같은 클래스였던 것을 계기로 서로를 알게 된다. 말수는 적고, 붙임성이 없기 때문에, 뭔가 오해 받기 쉽지만 원래는 상냥하며 동료를 생각해주는 타입.
졸업 후엔 홋카이도 쇼산베츠 천문대에 근무하게 되지만, 회사의 사정에 의해 그만두어 상경한다. 교제하고 있던 소노코와 동거하지만, 취직이 잘 되지 않고 한때는 호스트 클럽에 근무를 하기도 한다. 그런 때에 청년 해외 협력단체의 모집 포스터를 보게되어 공장 근무의 경험을 살려 참가해 보기로 한다. 스리랑카에 가게 되는 것이 정해지자, 소노코와는 이별을 했다.
귀국후, 일하고 있는 도쿄의 선술집에, 스리랑카에서 알게 된 요시카와 미사토가 찾아옴으로 인해, 와타루의 생활에 변화가 찾아온다.

나나쿠라 소노코 [七倉園子] - 사카이 미키
마츠모토 백릉고교의 국어의 임시 교사로 3학년 C반의 부담임.
고교시절은 이렇다 할 만한 꿈도 없고, 마츠모토북고교에 다니는 평범한 고교생이었지만, 장래의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와타루와 알게 되어 이끌리게 된다. 대범하고 의젓한 성격이기 때문에 주변을 보살피는 타입이지만, 동료나 주위사람들에게도 잘 배려하고, 또 한 번 결정한 것은 무슨일이 있어도 해내는 힘을 가지고 있다. 개인 병원을 하고있는 부모님이 추천해준대로 현지의 대학에 진학할 생각이었지만, 수험날에 임산부를 도와주게되어 시험을 보지 못했다.
고교 졸업 후, 교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1년을 재수하여 어느덧 와세다 대학에 입학. 졸업 후에는 교원자리를 알아보면서, 도쿄의 작은 출판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동거하고 있던 와타루와의 이별, 부친의 병사를 계기로 마츠모토로 돌아가게 된다.
귀향 후로, 생가를 이사하여 모친과 맨션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 염원 실현된 교사 생활은, 학생인 타카사카 히지리에 의해 좌지우지되게 되는데….

이이노 마도카 [飯野まどか] - 쿄노 코토미
신대부속 병원의 간호사. 마츠모토북고교 졸업생.
고교시절은 ミㅡハㅡ의 기분으로 도쿄의 대학으로 진학을 결정한 했지만, 연인인 토미야마 신지의 조난 사고가 계기로 간호사 전문학교로 진로를 변경.
간호사가 된 후 신지와 결혼. 현재는 임신 7개월로 그럼에도 일을 계속하고 있다. 밝게 생활하는 타입이지만, 너무 지나치게 말해 버리는 것이 흠이다.

하세베 유스케 [長谷部優介] - 카시와바라 타카시
야마오카 스미스 법률 사무소에 근무하는 신입 변호사. 마츠모토북고교 졸업생.
고교시절부터 성적 우수의 우등생으로, 수험 직전에 은행원인 부친이 직권남용의혹으로 체포되었으나 이것을 이겨내고 쿄토 대학에 진학. 부친의 의혹을 풀어 준 신문기자를 동경해 사회적인 약자를 구하는 도움을 주고 싶어서 변호사가 되지만, 현실의 어려움을 실감하게 된다.
고교시절부터 소노코에게 마음이 있었지만 그것을 전하지 못한채, 현재도 소노코의 좋은 상담 상대. 대학시절에 시오타 카야노와 교제했던 것도 자연 소멸.

타치바나 후유미 [橘冬美] - 마부치 에리카
극작가를 목표로 두고 공사 현장에서 일한다. 마츠모토북고교 졸업생.
마츠모토에 있는 친가는 온천 여관을 경영하고 있다. 여배우를 목표로 고교 졸업 후 상경한다. 작은 극단의 극단원을 거치고, 드라마로 단역등을 해내고 있었지만, 실력의 한계를 느끼게 되고 오히려 뒤에서 도와주는 작업의 매력에 눈을 떠 여배우를 체념하고 극작가를 목표로 하게 된다. 현재, 같은 공사 현장에서 일하는 스가타 시로가 신경이 쓰이고 있다. 성격은 시원시원하고, 동료들이 의지하는 존재.

토미야마 신지 [富山愼司] - 나카무라 류
마츠모토 역전 파출소 근무의 경찰관. 마츠모토북고교 졸업생.
마츠모토에 있는 후카시 신사의 아들. 고교시절은 연인인 마도카와 같이 도쿄로의 진학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우유부단인 자신과 결별하기 위해 오른 겨울 등산에서 조난당해, 그 후는 일시적인 기억상실에 걸리지만 와타루의 재치에 의해 회복. 자신을 구해 준 산악 구조대가 되자고 결심한다.
현재는 마도카와 결혼. 스리랑카로부터 귀국한 와타루와 서로 연락을 하고 있다.

시오타 카야노 [汐田茅乃] - 유이 료코
스타일리스트.
소노코 무리가 고교생이었을 때, 보호관찰 중에서 와타루와 같은 공장에 근무하고 있었다. 와타루에게 마음이 있었기 때문에 소노코에게 짖궂은 짓을 한 적도 있었지만, 여러가지 사건을 거쳐 점차 동료가 된다.
상경 후에는 원단가게에서 일하면서 스타일리스트를 목표로 하게 된다. 지금은 원단가게를 그만두고 스타일리스트로서 독립하여, 바쁜 날을 보내고 있다.

요시카와 미사토 (27세) [芳川美里 (27)] - 하라 사치에
청년 해외 협력대로 스리랑카에 건너가, 와타루와 알게 된다. 몸이 안좋아져서 1년만에 귀국하지만, 와타루의 귀국할 때를 기다려 만나러 간다. 부모님은 안계시며 기후에 있는 숙부 부부가 대리부모.
와타루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스가타 시로 (28세) [菅田士郞 (28)] - 나가이 마사루
후유미가 일하는 공사 현장에서 일하는 동료.
언동은 호쾌하고, 항상 시시한 개그를 날린다.
실은 후유미에 있어서는 신경이 쓰이는 존재이다.

타카사카 히지리 (19세) [高坂聖 (19)] - 요코야마 유우
마츠모토백릉고교 3학년 C반 학생. 부모님의 이혼이 원인인지, 입학 직후부터 등교를 거부해 1년 유급 하고 있다. 성적이 우수하고, 특별히 문제아는 아니지만 무엇에도 무기력하고 무관심.

나나쿠라 아야코 [七倉彩子] - 마츠모토 루미
남편을 잃고 지금은 선생이 된 소노코와 단둘이 살고 있다. 홈헬퍼로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준다.

하스미 타카시 (46세) [蓮見隆志 (46)] - 아사노 카즈유키
혼다 카즈야 (39세) [本多一也 (39)] - 오기 시게미츠
거처가 불분명한 남자 [住所不定の男] - 쿠니무라 준

tag·나가세토모야,사카이미키,쿄노코토미,카시와바라타카시,마부치에리카,나카무라료,유이료코,요코야마유우,白線流し二十五歲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apolion88
2014.04.02 17:38共感(0)  |  お届け
감사히 봅니다^^*삭제
2013.12.29 05:26共感(0)  |  お届け
『白線流し 旅立ちの詩』
칼레이서
2010.02.03 23:34共感(0)  |  お届け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삭제
의리가드
2009.06.06 19:12共感(0)  |  お届け
담아갈게요 감사합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782
全体アクセス
7,413,828
チャンネル会員数
11,847

*하쿠센 나가시(白線流しシリーズ)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