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흔히있는 기적(ありふれた奇跡) 7화

2009-03-29 アップロード · 533 視聴

♣ 제 7화 [시청률: 10.4%] - 2009년 02월 19일

[2009] 흔히있는 기적(ありふれた奇跡)

원문제목 : ありふれた奇跡
다른 이름 (AKA) : フジテレビ開局50周年記念ドラマ第2彈 木曜劇場·ありふれた奇跡
중국명: 平凡奇迹 / ありふれた奇蹟
분류 : 후지TV 50주년 기념 드라마
장르 : 드라마
본방송국 : 후지TV
방송기간 : 2009.01.08 - 2009.03.19
방송편수 : 11부작
국가 : 일본
저작권 : (c)Fuji Tekevision Network, Inc.
연출 : 타지마 다이스케/타무라 마사키

출연 : 나카마 유키에 - 나카조 카나
카세 료 - 타자키 쇼타
진나이 타카노리 - 후지모토 마코토
토다 케이코 - 나카조 케이
키시베 잇토쿠 - 나카조 토모야
야치구사 카오루 - 나카조 시즈에
카자마 모리오 - 타자키 시게오
이가와 히사시 - 타자키 시로
마츠시게 유타카 - 칸베 코사쿠
시오미 산세이 - 곤도
쿠로사카 마미 - 토키에다 하루미
미야타 사나에 - 타에
키무라 미도리코 - 안도 리츠코

프로듀서 : 나카무라 토시오/오사베 소스케/히구치 토오루
각본 : 야마다 타이치
음악 : 카이다 쇼고
주제곡 : Dreams Are More Precious (by 엔야)

★ 태그라인
어느 날, 우리들은
혼자가 아니었다.

♣ 작품소개
나카마 유키에와 카세 료가 전하는
상처받은 현대인의 치유기 [흔히있는 기적]
영화 [도쿄!], [구구는 고양이다] 등 주로 스크린에서 그 모습을 보여주던 카세 료가 처음으로 브라운관으로 팬들과 만난다. 그것도 [고쿠센], [트릭], [나는 조개가 되고 싶다] 등과 같은 다양한 작품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는 나카마 유키에와 함께 야마다 타이치가 각본을 쓴 [흔히있는 기적]에 출연, 불량 식품에 지친 우리의 몸을 담백한 건강식으로 든든하게 해주려고 기다리고 있다.
전후 방송사를 대표하는 각본가의 한 명으로 드라마 [고르지 않은 사과들]을 비롯 2007년에 방송된 단편 드라마 [별 하나의 밤]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명작을 쓴 야마다 타이치가 11년 만에 연속 드라마 각본을 맡은 [흔히있는 기적]은 어느 날 같은 지하철 역에 있던 중년의 남자와 두 젊은 남녀가 중년 남성의 자살 헤프닝을 통해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게 된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을 법한 평범한 두 사람이지만, 각자 가족에게조차 말 못할 비밀을 지니고 있는 두 사람이 서로의 가족들과도 얽히게 되면서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고독한 사람들이 타인과의 교류를 통해 마음을 위로받는 모습을 보여주는 휴먼 드라마로 각박한 요즘 시대에 지친 시청자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2009년을 기다리고 있다.
나카마 유키에와 카세료, 이름만으로도 우리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두 사람이 보여주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일어나는 기적'과 함께 다사다난했던 2008년을 뒤로 하고 온기가 피어오르는 2009년의 시작이 기대된다.

♣ 등장인물 소개
나카조 카나 (Kana Nakajo) [中城加奈] - 나카마 유키에
업무용 주방 기기의 판매 회사에 근무.업계 관계자 상대에게, 한 번에 대량의 조리를 할 수 있는 기기로 실제로 조리를 해 보이는 쿠킹 라이브를 실시한다.일견, 밝고 보통 여성으로 보이지만, 과거에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있다.역에서 자살하려 하고 있는 남자를 멈추었던 것이 계기로 우연히 알게 된 상태에 자신과 같은 냄새를 느껴 점차 끌려 간다.

타자키 쇼타 (Shota Tazaki) [田崎翔太] - 카세 료
미장이 직공.조부 시로아래에서 선배 코베와 함께 빌딩의 공사 현장등을 돌고 있다.카나와 같이 마음에 상처를 안아 평상시는 말수도 적다.그러나 우연히 알게 된 카나에 대해서는 자신과 같은 냄새를 느껴 끌려 간다.

후지모토 마코토 (Makoto Fujimoto) [藤本誠] - 진나이 타카노리
역의 홈에서 갑자기 카나와 상태에 덤벼들어지지만, 자신은 자살할 생각같은 건 없었다고 부정한다.성은 있는 슬픈 과거를 짊어져, 고독하게 세들과 살고 있었지만, 자신과 관계를 가져 준 카나와 쇼타에 또 만나고 싶어 , 연락을 하려고 한다.

나카조 케이 (Kei Nakajo) [中城桂] - 토다 케이코
카나의 어머니.자택에서 인형 교실을 열고 있어 전시회의 준비로 바쁘게 하고 있다.사교적이지만, 시어머니 시즈에에게는 신경쓰고 있다.카나가 무엇인가 숨기고 있는 것 같고 신경이 쓰이고 있다.

나카조 토모야 (Tomoya Nakajo) [中城朋也] - 키시베 잇토쿠
카나의 아버지.샐러리맨.성격은 극히 온화하고 평화 주의자.자기 방에서 무엇인가 소근소근 하고 있는 모습을 카나에 목격되었던 적이 있다.

나카조 시즈에 (Shizue Nakazo) [中城靜江] - 야치구사 카오루
카나의 조모.늙음을 의식하면서도 행동적이고 낙관적.카나와는 조모와 손자라고 하는 것보다 친구끼리와 같은 관계.카나의 모르는 면으로 상태와 알게 된다.

타자키 시게오 (Shigeo Tazaki) [田崎重夫] - 카자마 모리오
쇼타의 아버지.가업의 미장이업을 잇지 않고 시의 관동 수도국에 근무한다.때때로, 소곤소곤 하고 있는 것을 아버지 시로에 의심스럽게 생각되고 있다.5년전에 아내와 헤어진 이래, 타사키가는 홀아비살림에.어느날 돌연 나와 간 아내가 눈앞에 나타나···.

타자키 시로 (Shiro Tazaki) [田崎四郞] - 이가와 히사시
쇼타의 조부.미장이의 감독으로 일에는 어렵다.뒤를 잇지 않고 수도국에 맡은 시게오에게는 불만을 가지지만, 손자 쇼타는 걱정하고 있다.

칸베 코사쿠 (Kosaku Kanbe) [神戶幸作] - 마츠시게 유타카
미장이 직공.쇼타의 선배.홋카이도에 가족을 남겨, 1명 도쿄에 객지벌이하러 와있다.묵묵히 일을 하는 장인 기질의 남자.

곤도 (Gondo) [權藤] - 시오미 산세이
경관.후지모토 마코토가 전철에 뛰어들려고 한 것을 카나와 상태가 멈춘 건으로 역에 불려 3명으로 알게 된다.인정에 두텁고, 성의 사정을 알고, 일부러 비번의 날에 성을 카나와 상태를 만나게 하는 절차를 한다.

토키에다 하루미 (Harumi Tokieda) [時枝春美] - 쿠로사카 마미
도요 주방 근무.카나의 후배.

타에 (Tae) [妙] - 미야타 사나에
스넥 「묘」의 마마.카나가 자주 런치에 간다.상태나 성도 다니게 된다.

안도 리츠코 (Ritsuko Ando) [安藤律子] - 키무라 미도리코
쇼타의 母. 5년 전 집을 나갔다. 그러나 가족들 몰래 남편과 만나고 있다.

tag·나카마유키에,카세료,진나이타카노리,토다케이코,키시베잇토쿠,마츠시게유타카,쿠로사카마미,카자마모리오,흔히있는기적,ありふれた奇跡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lskagh78
2010.06.05 13:14共感(0)  |  お届け
"[2009] 흔히있는 기적(ありふれた奇跡) 7화" 게시물 입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17
全体アクセス
7,410,201
チャンネル会員数
11,848

2009年 일드모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