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RESCUE-특별고도구조대(RESCUE~特別高度救助隊) 2화

2009-04-04 アップロード · 1,798 視聴

♣ 제 2화 타오르는 요코하마!
빌딩 붕되, 절대정명의 대 혼란을 구해라!
구조 해야하는 인원 527명
[시청률: 12.8%] - 2009년 01월 31일
(橫浜炎上!ビル崩壞絶對絶命の大パニック救え!要救助527名)

[2009] RESCUE-특별고도구조대(RESCUE~特別高度救助隊)

원문제목 : RESCUE~特別高度救助隊
다른 이름 (AKA) : 중국명: 救援英豪
분류 : TBS 토요 8시
장르 : 드라마
본방송국 : TBS
방송기간 : 2009.01.24 - 2009.03.21
방송시간 : 토요일 20:00
방송편수 : 9부작
국가 : 일본
저작권 : ⓒ 1995-2008, Tokyo Broadcasting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연출 : 쿠라누키 켄지로

출연 : 나카마루 유이치 - 키타지마 다이치
마스다 타카히사 - 테츠카 유타카
야마모토 유스케 - 후도 마사시
이시구로 히데오 - 이가와 쇼고
다이토 슌스케 - 코히나타 츠요시
아사리 요스케 - 코가 토시야
카지 마사키 - 키시 료타로
야마다 신타로 - 스사키 슈
이치카와 유이 - 마에조노 아오이
유민 - 미즈노 아스카
니시하라 아키 - 콘노 나오
하시모토 마미 - 리 린린
타나카 요지 - 이가라시 하치로
쇼에이 - 카노 신스케
타카하시 히로시 - 츠쿠 요헤이
사토 지로 - 친씨
야마시타 신지 - 오오야기 세이지
나츠야기 이사오 - 사나다 타카마사
이시바시 료 - 세리자와 시노부
카나메 준 - 카츠라기 코스케
이시구로 켄 - 토쿠나가 카츠미
야마모토 코지 - 미야자키 시로
야지마 켄이치 - 혼마 타케히코
니시야마 소스케
시부야 타케루
오쿠누키 카오루

성우 : 카와모토 쿠니히로
프로듀서 : 카토 쇼이치
각본 : 야마우라 마사히로/야츠 히로유키
주제곡 : RESCUE (by 캇툰)
제작사 : 도쿄방송 (약칭: TBS)

★ 태그라인
PRIDE of ORANGE.
목숨을 걸고 생명을 구한다.

♣ 작품소개
2009년 열혈 청년이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군다!!
인기 그룹 KAT-TUN의 나카마루 유이치가 [RESCUE - 특별고도구조대]를 통해 첫 주연신고식을 하게 됐다.
[RESCUE - 특별고도구조대]는 화재나 사고 현장에서 자신의 목숨을 걸고 인명을 구출해 내는 구조 대원들의 모습을 그리는 휴먼 드라마로, 나카마루는 이 드라마에서 어린 시절 구조대에게 도움을 받은 것을 계기로 소방관이 되고, 구조대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특별고도구조대'를 목표로 힘든 훈련을 이겨내는 훈련생 키타지마 다이치 역을 연기한다. 훈련생 동기 역으로 NEWS의 마스다 타카히사가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주연을 맡게 된 나카마루는 지난 3일 요코하마시 카나가와구에 위치한 '요코하마시 안전 관리국 요코하마시 민방위 센터'를 방문, 대원들의 훈련을 직접 견학하고 7m 높이에서 로프를 타고 내려오는 등판 훈련에 도전해 성공했다. 하지만, 팔 힘만으로 로프에 의존해 등판을 오르는 훈련에서는 나카마루와 마스다 두 사람 모두 정상까지 오르지 못했다. 훈련을 마친 나카마루는 "특별고도구조대의 훈련 모습을 실제로 보고 정말로 놀랬다. TV에서 보던 것과는 전혀 다른 박력을 느낄 수 있었다. 지금의 체력으로는 드라마 속의 훈련을 받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거로 생각해, 대원들이 매일 500회씩 한다는 복근 운동을 목표로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 첫 드라마 주연인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리고 크랭크인까지 모두가 훔치고 싶어지는 근육을 만들고 싶다."라고 첫 주연에 대한 의욕을 밝혔다.
이번 드라마를 위해 복근을 만들고 있다는 나카무라 유이치와 평소에도 사이가 좋아 드라마 촬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 마스다 타카히사가 2009년 1월 드라마 시장에 일으킬 새로운 바람이 기대된다.

♣ 등장인물 소개
키타지마 다이치 (Daichi Kitajima) [北島大地] - 나카마루 유이치
어린 시절 토사사고로 죽을 목숨에서 구한 미야사키 시로를 보고 자신도 슈퍼 래인저가 될 계기가 된다.

테츠카 유타카 (Yutaka Tetsuka) [手塚豊] - 마스다 타카히사
23세. 다이치의 가장 좋은 친구이자 이해자. 상식적이며 무슨 일에든 성실한 우등생 타입. 온화한 성격으로 동료들을 하나로 묶을 뿐만 아니라 폭주하는 다이치를 늘 걱정스럽게 지켜본다.

후도 마사시 (Masashi Fudo) [不動雅志] - 야마모토 유스케
23세. 항상 냉정하게 감정을 결코 밖으로 드러내지 않는다. 신체능력이나 기술적인 부분에서 후보생들이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지만 '나를 제외하고 모두 무능하다.'는 말을 거리낌없이 내뱉을 정도로 협조성이나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결여되어 있다. 동료를 신뢰하지 않고 단독 행동에 나서는 한 마리 늑대 같은 존재.

이가와 쇼고 (Shogo Igawa) [井川省吾] - 이시구로 히데오
23세. 여자들의 인기를 얻고 싶다는 불순한 동기로 수퍼레인저를 지망한 플레이보이. 훈련 기간 중에도 여자를 만나기 위해 기숙사를 빠져나가는 행동 등으로 주위의 반감을 산다.

코히나타 츠요시 (Tsuyoshi Kohinata) [小日向剛] - 다이토 슌스케
23세. 오사카(大阪) 출신이며 전직 불량배. 욱 하는 성질 때문에 싸움도 잘 하지만 오사카 사람답게 정이 많아 감성이 풍부해 눈물도 많다. 신체능력은 상당히 높다. 진심으로 수퍼레인저가 되고 싶기 때문에 자꾸 발목을 잡는 고가나 그를 감싸는 다이치 때문에 초조하다.

코가 토시야 (Toshiya Koga) [古賀敏也] - 아사리 요스케
22세. 기가 약한데다 툭 하면 긴장하는 전혀 믿음직하지 못한 수퍼레인저 후보생. 신체능력이 약해 다이치를 비롯한 같은 반 동료들의 발목을 잡는다. 수퍼레인저가 되고 싶다는 마음 하나만 믿고 훈련에 임하고 있지만 낙제 직전.

키시 료타로 (Ryotaro Kishi) [岸龍太郞] - 카지 마사키
23세. 신체능력은 그저 그렇지만 시원시원한 말과 행동으로 동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분위기 메이커. 자신을 '드래곤 더 기시'라는 별명으로 불러 달라고 하지만 유타카에게 거절당한다.

스사키 슈 (Shu Susaki) [須崎修] - 야마다 신타로
22세. 소방서 상사의 얘기를 듣고 수퍼레인저 훈련을 받으러 왔다. 말끝마다 "~웃스!"를 달고 산다.

마에조노 아오이 (Aoi Maezono) [前園あおい] - 이치카와 유이
22세. 구급대원으로 미즈노 밑에 소속되어 있는데 아직 경험이 적어 늘 허둥대다 실수만 저지른다. 언젠가는 멋진 구급대원이 되겠다는 꿈을 품고 있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결실이 없는 나날을 보내며 의기소침해있다.

미즈노 아스카 (Asuka Mizuno) [水野明日香] - 유민
27세. 구급대원으로 병원으로 이송되는 동안 구조자에게 필요한 적절한 의료 행위와 조치를 취한다. 매우 총명하고 인명구조에 모든 것을 걸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솜씨가 늘지 않는 아오이를 엄격하게 대한다.

콘노 나오 (Nao Konno) [紺野奈緖] - 니시하라 아키
22세. 사령센터의 사령관제원. 계속 이어지는 시민들의 구조 요청과 화재 발생 전화에도 항상 냉정하게 대응하고 각 대원들에게 정확한 출동 지시를 내린다. 일이 끝난 후에는 아오이의 좋은 술 친구이기도 하다.

리 린린 (Rinrin Lee) [李鈴鈴] - 하시모토 마미
21세. 차이니즈 카페 '파이어 드래곤(ファイヤ-ドラゴン)'의 직원. 차이니즈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귀여운 여성. 훈련에 지친 후보생들의 마돈나와 같은 존재다.

이가라시 하치로 (Hachiro Igarashi) [五十嵐八郞] - 타나카 요지
40세. 수퍼레인저 대원이자 기관원. 차량 운전을 담당하는 기관원으로 고도의 운전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요코하마 시내의 모든 지리를 머릿속에 넣고 있다. 베테랑으로 대원들을 돌보는 인정이 두터운 사람.

카노 신스케 (Shinsuke Kano) [加納伸介] - 쇼에이
37세. 수퍼레인저 부대장. 방수장(放水長). 평소에는 장난을 잘 치지만 일단 사건 현장에만 가면 대장의 명령에 따라 아무리 위험한 곳이라도 제일 먼저 뛰어드는 열혈남.

츠쿠 요헤이 (Yohei Tsuku) [佃陽平] - 타카하시 히로시
30세. 수퍼레인저 대원. 타고난 체육 기질의 열혈남. '일도 노는 것도 전력투구한다!'가 인생 철학이다.

친씨 (Mr.chin) [陳さん] - 사토 지로
39세. 차이니즈 카페 '파이어 드래곤'의 주인. 카페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에도 소방과 관련된 이름을 붙이는 등 소방세계에 심취해 있는 최고의 소방 마니아.

오오야기 세이지 (Seiji Ohyagi) [大八木誠司] - 야마시타 신지
55세. 소방훈련센터의 훈련과장. 호랑이 교관으로 후보생들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철저하게 단련시키는데 그 말과 행동 곳곳에 그들을 일류 수퍼레인저로 키우겠다는 지도자로서의 마음이 담겨 있다. 세리자와와 도쿠나가의 두터운 신임을 얻고 있다.

사나다 타카마사 (Takamasa Sanada) [眞田隆正] - 나츠야기 이사오
62세. 요코하마시 안전관리국 국장. 수퍼레인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채용시험을 실시했다. 수퍼레인저를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

세리자와 시노부 (Shinobu Serizawa) [芹澤忍] - 이시바시 료
52세. 요코하마시 안전관리국 경방과 관리관. 수퍼레인저의 직속 상관이자 자신도 전직 수퍼레인저였다. 과거 대장으로 도쿠나가와 미야자키를 통솔했다. 다이치가 흙더미에 묻혔던 사고의 구조 활동 중에 자신의 안전을 무시했던 미야자키가 다이치를 구하고 순직한 것을 지금도 괴로워하고 있다.

카츠라기 코스케 (Kosuke Katsuragi) [葛城康介] - 카나메 준
28세. 수퍼레인저 대원. 항상 냉정하고 침착한 상태로 완벽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수퍼레인저의 에이스. 그러나 너무 우수한 나머지 자신에게도 남에게도 너무 엄격해 지나치게 냉정한 말을 던진다.

토쿠나가 카츠미 (Katsumi Tokunaga) [德永克己] - 이시구로 켄
43세. 수퍼레인저 대장. 수많은 재해 현장을 거친 백전노장. 다이치를 구하고 순직한 미야자키의 친구였다. 성장해 같은 길을 걸으려고 하는 다이치를 발견하고 멀리서 지켜본다.

미야자키 시로 (Shiro Miyazaki) [宮崎志郞] - 야마모토 코지
향년 28세. 예전에 세리자와, 도쿠나가와 함께 레인저 대원으로 활약했다. 아직 꼬마였던 다이치가 토사 재해를 당했을 때 세리자와의 퇴거 명령을 무시하고 다이치를 구조했지만 정작 자신은 목숨을 잃고 말았다.

혼마 타케히코 (Takehiko Honma) [本間雄彦] - 야지마 켄이치
55세. 요코하마시 안전관리국 사령센터 사령본부장. 수퍼레인저의 증원을 요구하는 세리자와에 반해 그럴 필요성이 없다며 반대하고 있다. 수퍼레인저 유지에 드는 비용을 '쓸모 없는 예산'으로까지 생각하는데….

tag·나카마루유이치,마스다타카히사,야마모토유스케,이시구로히데오,다이토슌스케,아사리요스케,유민,카나메준,RESCUE特別高度救助隊,RESCUE특별고도구조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리즈
2013.05.06 13:29共感(0)  |  お届け
(*^-^*)삭제
칼레이서
2010.02.25 16:36共感(0)  |  お届け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삭제
유메
2009.05.23 16:10共感(0)  |  お届け
퍼갈게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21
全体アクセス
7,671,018
チャンネル会員数
12,227

2009年 일드모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