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절대 그이-완전무결한 연인 로봇 방송직전 SP(絶對彼氏~完全無欠の戀人ロボット~)

2009-04-20 アップロード · 853 視聴

[2008] 절대 그이-완전무결한 연인 로봇(絶對彼氏~完全無欠の戀人ロボット~)

원문제목 : 絶對彼氏~完全無欠の戀人ロボット~
다른 이름 (AKA) : 절대 남친
분류 : 후지 TV 화요9시
장르 : 코미디
본방송국 : 후지TV
방송기간 : 2008.04.15 - 2008.06.24
방송시간 : 화요일 21:00-21:54
방송편수 : 11부작 (평균시청률 13.2%)
국내등급 : 15세 이상
국가 : 일본
원작 : (COMIC, 절대 그이)
연출 : 히지카타 마사토/사토 겐타

출연 : 하야미 모코미치 - 텐죠 나이토
미즈시마 히로 - 아사모토 소시
아이부 사키 - 이자와 리이코
야마모토 케이 - 아사모토 카즈시
사사이 에이스케 - 시라사기 유키
우에노 나츠히 - 이토 미카
나카무라 슌스케 - 아사모토 마사시
사사키 쿠라노스케 - 나미키리 가쿠
마야 미키 - 와카바야시 후지코
쿄 노부오 - 이시제키 하야토
사토이 켄타 - 히라타 하지메
네코제 츠바키 - 아다치 쿄코
코모토 마키 - 사토 노조미
에레나 - 오오노 치호
와타누키 쇼이치 - 데이 타케루
카지 마사키 - 타나카 요이치로
사쿠라기 료스케 - 모리카와 야스시
미네무라 리에 - 요시오카 테츠코
이리에 진기 - 하야시 코타
이와마츠 료 - 리이코의 아빠
타카하시 히토미 - 리이코의 엄마
사카이 아야나 - 히라이 나츠미
아베 츠요시 - 토시키
이시다 타로 - 미우라 (Ep. 03)
이나가키 스즈카 - 루미

프로듀서 : 하시모토 후미
각본 : 네즈 리카
원작 : 와타세 유우
기획 : 카나이 타쿠야
주제곡 : おかえり (by 아야카)
제작사 : 후지 TV

♣ 작품소개
2000년부터 코단샤의 Kiss에서 연재되었던 오가와 야요이의 원작 만화를 근간으로 2003년 TBS가 드라마로 제작해 방송했던 <너는 펫>의 설정은 참신함이 돋보이는 작품이었다
이와는 반대로 같은 해 <환상 게임>, <선녀 전설 세레스> 등으로 유명한 만화가 와타세 유우는 자신의 이상형에 딱 맞춘 연인형 로봇과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절대 그이>를 발표했다.
총 6권 완결로 165만 부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이 작품이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의 원작이다.
원작에서는 피겨 달링이라는 부제가 드라마에서는 방송 전에는 '로봇을 사랑한 나'라는 부제였으나 방송을 시작하면서 '완전무결한 연인 로봇'으로 변경되었다.
이는 좀 더 연인 로봇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 의도가 깃든 것으로 보인다.
부제뿐만 아니라 원작에서의 설정에서도 몇 가지 차이를 보이는데,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캐릭터들의 나이다.
원작에서는 주요 캐릭터가 고교생이라는 설정으로 다소 얼굴을 붉히는 장면들도 눈에 띄는데 반해 공중파 프라임 타임 드라마라는 점도 있어 주요 캐릭터의 무대를 학교가 아닌, 회사로 옮겼고 리이코를 좋아하는 소시는 원작에서는 리이코의 소꿉친구라는 설정이나, 드라마에서는 리이코가 다니는 회사의 사장 아들이라는 설정이다.
2008년 4월 15일 후지TV 화요일 9시에 편성된 <절대 그이>.
방송 전부터 캐스팅으로 꽤나 주목 받았는데 그도 그럴 것이 그 유명한(?) <레가타> 콤비가 캐스팅되었기 때문이다.
2006년 3분기에 편성되었던 <레가타>는 대학 보트부를 무대로 한,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소재를 다뤘다는 점도 있는데다가 원래 시청률이 좀처럼 잘 나오는 편도 아니었던 TV 아사히 금요일 21시 드라마라는 점도 있어 시청률 저조로 인해 1화 단축되어 조기 종영을 맞았을 뿐만 아니라, 평균시청률 5.4%라는 전대미문의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작품의 퀄리티는 뒤로 하고 연속드라마의 성공과 실패의 잣대 중 하나로 시청률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는 법이다. 그리고 시청률이 좋으면 좋은 대로 나쁘면 나쁜 대로 시청률 기록은 배우를 평하는 하나의 수사로써 늘 따라다닌다.
그런 의미에서 <레가타>에서 호흡을 맞춘 하야미 모코미치와 아이부 사키는 <레가타>이래 과연 시청률을 낼 수 있을까 하는 물음표를 찍게 하는 배우라는 그늘이 드리워지고 있었다.
이런 두 배우를 그대로 캐스팅했다는 점에서 <절대 그이>의 캐스팅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후지TV가 시청률을 포기했다라는 목소리와 용감한 캐스팅이다. 시도가 좋다는 목소리로 엇갈렸다.
필자 역시 <레가타>이후의 두 배우가 출연했던 드라마의 시청률로 봐서는 썩 기대는 하지 않았다. 그도 그럴 것이 하야미 모코미치의 경우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도쿄 타워 - 엄마와 나, 때때로 아빠>를 근간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데다가 그것도 후지TV의 간판 드라마 시간대인 월요 9시에 편성되었건만 14.9%라는 썩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을 냈다. 또 이후에 출연한 NTV 드라마 <워킹맨>에서 역시 쿨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지만 시청률 면에서는 12.0%로 역시 만족스럽지 못했다.
아이부 사키 역시 키무라 타쿠야가 주연한 <화려한 일족>을 제외하고 2007년 출연했던 드라마 <소에게 소원을>은 8.7%의 시청률을, <우타히메>는 7.9%의 시청률에 그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하야미 모코미치와 아이부 사키는 이러한 이미지를 불식시키려는 듯 <절대 그이>에서 기분 좋은 코미디를 선보이고 있다.
스토리를 잠시 보자.
어느 날 직장인 이자와 리이코는 낯선 남자에게서 이상형의 남자친구를 가질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원하는 이상형의 설문에 답한 후 어느 물건을 배송 받는다.
그건 다름 아닌 인간과 똑 같은 모습을 한 로봇이었는데, 이 로봇은 리이코가 설문에서 응했던 그대로 자신의 요구에 맞춘 로봇이었다.
처음에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던 리이코. 하지만 당황스러우면서도 어쩔 수 없이 로봇과 기묘한 동거생활을 시작하면서 로봇과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같은 회사 사장 아들 사이에서 갈등한다는 내용이다.
모델로 시작해 9등신을 자랑하는 하야미 모코미치가 리이코의 이상형에 맞춘 '완소남 연인형 로봇'을 연기하고, 아이부 사키가 이 로봇에게 사랑을 느끼면서도 자기에게 관심을 보이는 회사 사장 아들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리는 히로인 리이코로 분한다.
한편 리이코에게 점차 마음을 빼앗기는 사장 아들 아사모토 소시 역에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줬던 미즈시마 히로가 캐스팅되었다.
<레가타>의 콤비의 캐스팅도 눈길을 끌지만, 미즈시마 히로와 함께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함께 공연했던 쿄 노부오의 캐스팅도 흥미롭고 <사슴 남자>에서 함께 교사로 나왔던 사사키 쿠라노스케와 사사이 에이스케도 나란히 캐스팅되었다.
게다가 코미디에 더욱 빛나는 마야 미키까지 가세해 성인 여성의 매력을 물씬 풍기며 약방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아마도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를 살리기 위해 배우들의 호흡에 초점을 맞춰 캐스팅에 좀 더 세심한 신경을 쓴 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보는데, 이것이 효과를 발휘했는지 시청률 면에서도 첫화에서는 13.1%로 문안한 출발을 보였으며 2화, 3화에서는 상승곡선을 보여 앞으로의 시청률 추이에 관심을 높였다. 물론 중반으로 접어듦에 따라 이러한 상승 곡선은 주춤세를 보이고는 있지만, 10대와 20대, 나아가서는 30대 층까지 웃으며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로써 퀄리티 면에서도 만족스러운 작품이 아닐까 싶다.
오는 5월 31일 <엽기적인 그녀>의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내 여자친구는 사이보그>가 일본에서 개봉을 맞는다. 공교롭게도 영화와 드라마계에서 연인이 로봇이라는 설정의 작품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상형의 연인을 주문, 혹은 제작할 수 있다면 그것이 설령 로봇이라도 당신은 흔쾌히 받아들이겠는가?

♣ 등장인물 소개
텐죠 나이토 [天城 ナイト] - 하야미 모코미치
크로노스헤븐 사(社)의 제품, 이케멘 연인형 피규어(로봇).
NIGHT LY시리즈 01 모델.
겉보기에는 보통 인간처럼 보이지만, 속은 기계로 되어있어 충전이 필요하다. 용모·성격 모두 리이코의 이상형의 남친으로 설정되어 있어 그 프로그램 대로 행동한다.「리이코의 이상형 남친」으로서의 행동이 나쁜 결과를 가져오고, 트러블을 일으키는 일도 자주 있지만, 어떤 일이 있어도 결코 리이코를 배신하지 않는 존재이다.
리이코와 주변 사람들과 사귀어가면서 점차 자아에 눈을 뜨고, 프로그램으로 움직이는 로봇에서 인간의 마음을 가진 존재로 성장해 간다.

아사모토 소시 (Soushi Asamoto) [淺元創志] - 미즈시마 히로
25살노포 양과자 메이커 「ASAMOTO」의 후계자.현사장 차남으로, 기획 개발실·실장.부사장의 형(오빠)와는 사이가 나쁘다.
경영 능력이 뛰어난 형(오빠)와는 대조적으로, 즈보라로 적당.무단 결근·지각·조퇴는 당연.회사를 쉬어 낮부터 여자를 데리고 들어가는 일도 자주.이의자를 조롱하고 즐기고 있다.반면, ASAMOTO 창시자인 조부의 양과자를 누구보다 사랑하고 있어 일괄 공장 생산·규모 확대로 매진 해, 결과, 한 때의 ASAMOTO를 버리고 가려 하고 있는 회사의 방침으로 불만을 품고 있다.
미각이 뛰어나 과자 만들기에의 정열도 있지만,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
사람과 솔직하게 마주보는 것이 서투르고, 본심을 솔직하게 말할 수 없는 인간.

이자와 리이코 (Riiko Izawa) [井澤梨衣子] - 아이부 사키
22살 ASAMOTO」기획 개발실 근무의 파견 사원.얼굴은 귀엽지만, 서민적으로 수수해서 뭔가 2%부족하다.
같은 파견 사원이면서 요령 좋게 일을 해내, 외형도 화려한 미카 와도 비교되고 있다.선배 사원으로부터도 귀여움받는 미카와는 대조적으로 회사에서는 짐취급을 하고 있어 자신에게 뭔가 부족한듯.. 자신을 가지지 못하고 있다.
순수하고 꼿꼿하고 서툴러서, 사람을 의심하는 것을 모른다.한결같고 한결같은 성격 때문에, 「무거운 여자」라고 오해 받는 일이 많아, 남자친구가 없다.
과자 만들기가 취미로, 미각이 뛰어나지만, 그 재능에 스스로는 깨닫지 않고 있다.
돌연 나타난 나이트를 처음은 「가전제품」으로서 밖에 볼 수 밖에 없었지만, 나이트의 한결같은 행동에 점차 마음을 움직여져 간다.

아사모토 카즈시 (Kazushi Asamoto) [淺元和志] - 야마모토 케이
아사모토의 사장으로 소시와 마사시의 아버지이다.
60살 창지의 아버지·ASAMOTO 사장.회사의 실질적인 경영은 장남의 마사시에 맡기고 있다.
일견로 하고 있는 것 같지만, 개작년이라고 말할 때의 판단은 적확.사람의 재능을 판별하는 것이 이익.
마사시의 경영자로서의 재능·창지의 파티시에로서의 재능을 각각 간파하고 있어 기대하고 있다.
효율을 우선한 사업의 확대와 수고틈 걸쳐 만드는 과자의 훌륭함의 사이에 흔들려 회사의 장래를 염려한다.

시라사기 유키 (Yuki Shirasagi) [白鷺優貴] - 사사이 에이스케
크로노스헤브의 연구실 우두머리인듯... 완벽한 연인의 로봇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것을 꿈꾸고 있음
44살 크로노스헤브 사내판매매통괄 부장.악의 상사.신규사업의 연인형 로봇의 판매를 일임 되고 있다.
악을 신뢰해, 모니터 선택으로부터 그 후의 데이터 수집까지 맡기고 있다.
나이트의 일을 단순한“연인형 로봇 양산을 위한 발판”으로 밖에 생각하지 않았다.

이토 미카 (Mika Ito) [伊藤美加] - 우에노 나츠히
22살 ASAMOTO 기획 개발실 근무의 파견 사원.요령 자주(잘) 일을 해내, 붙임성이 좋은 팔방 미인이기 위해 사내에서는 귀여워해져 남자 우케도 좋다.이의자의 친구로, 언뜻 보면 「친구 구상이 상냥한 사람」이지만, 실은 이기적이고 계산 높다.
요령이 나쁜 이의자와 함께 있는 것으로 자신을 두드러지게 하기 위해서 이의자의 친구를 연기하고 있다.

아사모토 마사시 (Masashi Asamoto) [淺元將志] - 나카무라 슌스케
32살창지의 형(오빠)·ASAMOTO 부사장.ASAMOTO를 고급 브랜드로 밀어 올려 규모를 크게 한 주인공.
과자의 제조를 종래의 수작업으로부터 공장 일괄 생산에 바꾸어 대량생산을 가능하게 해, 해외 진출도 시야에 넣는 등, 새로운 규모 확대를 노리고 수완을 턴다.그 반면, 양과자에 대한 깊은 생각은 대부분 없다.
적당일하는 모습의 창지를 불쾌하다고 생각해, 회사의 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나미키리 가쿠 (Gaku Namikiri) [騈切岳] - 사사키 쿠라노스케
35살 크로노스헤브사의 영업부원.연인형 로봇의 판매를 담당이 되어, 나이트를 이의자에게 판매한 인물.
나이트의 점검 외에, 이의자의 감정 데이터를 일일이 상세하게 체크하고 있어, 연인형 로봇의 양산화에 향한 데이터를 모으고 있다.
처음은 회사를 위해서 이의자와 나이트를 감시하고 있었지만, 점차 일의 역을 넘어 두 명에게 가세하게 된다.

와카바야시 후지코 (Fujiko Wakabayashi) [若林ふじ子] - 마야 미키
38살 이의자가 상경해 왔을 때로부터 다니고 있는 가게 「카페 바-·리베르테」의 오너.
「연애에 있어서의 모든 아수라장은 빠져 나가 왔다」라고 호언 하는, 바트이치의 연애 마스터.
밝고 밝고 후련한으로 하고 있지만 인정이 두텁다.조금 적당곳이 있으므로 메뉴는 언제나 차이가 나거나 한다.남자의 얼굴을 본 것만으로 출세할지 알아 맞출 수 있다.이의자를 따뜻하게 지켜봐, 조언 한다.

이시제키 하야토 (Hayato Ishizeki) [石關駿人] - 쿄 노부오
28살 이의자의 회사의 선배로 생산관리부의 사원.
누구라도 인당이 좋고, 상냥한 말을 건다.하지만, 뒤에서는 악의 없고 여자 사원의 평가를 해 버리는 사람.

히라타 하지메 (Hajime Hirata) [平田一] - 사토이 켄타
45살 ASAMOTO 기획 개발실 주임.주택융자에 쫓기는 처자 소유.딸(아가씨)를 몹시 사랑함 하고 있다.
위에는 온순하고 아래에는 어렵다.적당창지를 불쾌하게 생각하지만 본인의 앞에서는 트림에도 내지 않고, 뒤에서 「후계자군」이라고 바보 취급하고 있다.

아다치 쿄코 (Kyoko Adachi) [安達香子] - 네코제 츠바키
29살 ASAMOTO 기획 개발실 사원.영업부로부터 이동해 왔다.기획력 이 뛰어난 에이스.독신으로 그이 나시.
「남자도 과자도 얼굴이 생명」이 모토로, 남성 사원을 체크해 이케멘을 리스트업 하고 있다.일을 할 수 없는 부하에 대해서는 어렵고, 이의자에게의 당은 심한.

사토 노조미 (Nozomi Sato) [佐藤のぞみ] - 코모토 마키
26살 ASAMOTO 기획 개발실 사원.쿄코의 지도 아래, 신상품의 기획 입안을 실시한다.
상승 지향이 강하고, 출세할 것 같지도 않은 남자는 비록 선배일거라고 상대하지 않는다.

오오노 치호 (Chiho Ohno) [大野ちほ] - 에레나
23살 ASAMOTO 기획 개발실 사원.이의자와 동세대이지만, 사원 입사를 위해 대우는 좋다.
위의 두 명에게 머리가 오르지 않고, 좀처럼 자신의 주장을 할 수 없지만, 실은 제대로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등신대의나 원 좋다OL.

데이 타케루 (Takeru Dei) [出井武] - 와타누키 쇼이치
25살 ASAMOTO 기획 개발실 사원.개운치 않은 풍모로, 도저히 창지와 같은 연령에는 안보이는 불가사의 캐릭터.
데스크에 과자를 상비해, 하루 삼식 케이크나 푸딩을 먹는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
이의자에게 호의를 대지만, 전혀 상대에게 되어 있지 않다.선배 아다치는 물론, 신입사원들로부터도 가볍게 다루어지고 있다.

타나카 요이치로 (Yoichiro Tanaka) [田中陽一郞] - 카지 마사키
23살 크로노스에 브사 사원.
로봇 엔지니어이기도 한 악의 조수.악과 함께 행동해, 나이트를 감시한다

모리카와 야스시 (Yasushi Morikawa) [森川靖] - 사쿠라기 료스케
26살 크로노스에 브사 사원.
백로 원으로, 냉정한 비서를 맡는다.

요시오카 테츠코 (Tetsuko Yoshioka) [吉村鐵子] - 미네무라 리에
50살 이의자가 사는 아파트의 집주인.
아파트에서의 동거를 금지하고 있어, 룰을 깬 거주자에게는 가차 없이 퇴거를 명한다.거주자인 이의자에 대해서 「확 하지 않는다」라고 해 보거나 제멋대로.나잇값도 없게 나이트에 한 눈 반해, 무엇인가 이의자의 방을 찾아 오는 차눈인 아줌마.

하야시 코타 (Kouta Hayashi) [林孝太] - 이리에 진기
18살 카페 바-·리베르테」로 아르바이트 하는 재수생생.
해에 비해서는 동안의 위안계 천연 캐릭터.마스코트적인 존재이지만, 밝게 사람을 싹독 잘라 버리는 발언이 많이 있어.본인에게 악의가 전혀 없는 데다가 자각이 없기 때문에 미워할 수 없다

리이코의 아빠 [梨衣子の父] - 이와마츠 료
리이코의 아버지로 고향에서 당근농사에 온 힘을 쏟고 있는 인물이다.
객지 생활을 하고 있는 딸이 걱정되어 늘 노심초사하지만 입만 열면 잔소리에 꾸지람만 하는지라 리이코와 사이가 좋지 않다.

리이코의 엄마 [梨衣子の母] - 타카하시 히토미
리이코의 어머니로 남편과 고향에서 당근 농사를 짓고 있다.
겉으로는 퉁명스럽지만 딸을 위하는 남편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둘이 사이좋게 지내기를 바라고 있으며, 나이토를 아주 마음에 들어한다.

히라이 나츠미 (Natsumi Hirai) [平井夏美] - 사카이 아야나
소시의 옛여자친구로 직업은 파티쉐이며, 프랑스에서 유학을 하고 와 일류급의 실력을 자랑하는 인물로 잡지에도 소개가 되기도 하는 꽤 유명인사이다.
회사 자격으로 콩쿨에 내보내기위해 마사시가 초빙해온다.

토시키 (Toshiki) [トシキ] - 아베 츠요시
크로노스 헤븐이 야심차게 내놓은 연인형 로봇 2호이다.
1호인 나이토에 비해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된 로봇이며, 1호보다 낫다는 걸 증명하겠다며 개발진이 리이코를 꼬시라고 투입한다. 이후 신분을 감추고 리이코 주변에서 맴돌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갖가지 술책을 쓴다.

미우라 (Ep. 03) [三浦] - 이시다 타로
양과자점 'ASAMOTO'의 긴자점의 점장이다.

루미 [ルミ] - 이나가키 스즈카
리이코와 나이토가 우연히 알게된 보육원 원아이다.

tag·하야미모코미치,미즈시마히로,아이부사키,사사키쿠라노스케,마야미키,나카무라슌스케,쿄노부오,우에노나츠히,絶對彼氏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454
全体アクセス
7,515,028
チャンネル会員数
12,007

2008年 일드모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6:27

공유하기
[2008] 붉은 실(赤い絲) 10화
7年前 · 2,766 視聴

36:10

공유하기
[2008] 붉은 실(赤い絲) 9화
7年前 · 2,116 視聴

36:54

공유하기
[2008] 붉은 실(赤い絲) 8화
7年前 · 2,10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