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행복의 스프는 어떠세요?(幸福のス-プはいかが?) 上

2009-04-27 アップロード · 7,143 視聴

[2009] 행복의 스프는 어떠세요?(幸福のス-プはいかが?)

방송기간 : 2009.03.26 - 2009.03.27
출연 : 나리미야 히로키, 애니 리우, 후부키 준, 우마(午馬), 위엔치우, 시오미 산세이 외

NHK와 홍콩 공영 방송 RTHK (홍콩 전 대)에 의한 최초의 공동 제작 드라마.
연출은 NHK RTHK 두 신예 감독들.

영국 지배로 중국에 반환이 되어 올해로 12년, 홍콩 사람들은 부응없고『조국·고향이란?』라고하는 정신적인 문제를 계속 떠안아 왔다.
이 생각은 계속 크게 바뀌는 사회의 일선에서 흔들리는, 일본의 젊은 사회인과도 서로 통하는 것이 있다.
"가족의 정"에 흔들리는 일본과 홍콩의 젊은 남녀.
전혀 다른 생활 문화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연애 모양을 잡아가며, 양국의 현대에 사는 "보통 사람들"의 마음의 교류를 그립니다.
무대는 홍콩 서민의 국수 가게와 가가와 현에 사누키우동 가게.
재개발을 위해서 명도를 재촉당한 국수가게 딸 메이란이, 일본에서 온 테츠야와 만나 사누키우동가게를 경영하는 테츠야의 부모님과의
교류를 겪으면서 두 사람의 "맛"을 추구해 갈 것입니다.

<개요>
田尾테츠야(Narimiya Hiroki)는 24 시간 영업하는 인터넷 카페에서 자고일어나, 일용직 파견 노동으로 불과 생활비를 버는 매일이었다.
가가와현에서 사누키우동 가게를 경영하는 부모님의 맹렬한 반대를 무릅쓰고 집을 뛰쳐나온 마당에, 이제와서 고향에는 돌아갈 수 없다.
테츠야는 모두 버릴 생각으로 옛 여자친구가 있는 홍콩에 도망친다.
옛 여자친구의 아파트의 1층, 거기는 메이란(애니 리우)의 할아범(우마)가 경영하는 면 가게에서,
유단환이라고 하는, 따뜻한 스프에 생선살 저민 것이 들어가 있는 쌀국수, 소박한 맛의 홍콩 서민 요리의 가게였다.
그러나, 할아버지가 병으로 쓰러졌기 때문에, 미란은 가게를 어떻게 할까 헤매고 있었다.
게다가, 3개월 후에는, 재개발을 위해서, 미란들은 가게로부터도 집으로부터도 떠나지 않으면 안 되었다.
미란은 아이의 시절, 홍콩의 중국 반환을 앞두고 부모님과 캐나다에 이주, 홍콩에 돌아와 패션·디자이너를 하고 있었지만,
한번 더 가게를 고쳐 세우고 싶으면 회사를 사직한다.
테츠야는, 할아범 를 위해서 가게를 고쳐 세우고 싶다고 하는 미란의 순수한 생각에 마음이 끌려 간다.
그리고, 두 명은 힘을 합해 유단환을 부활시키려고 서로 맹세한다.
퇴거 기한이 다가오는 중, 면과 개 볼 수 있어는 어떻게든 되었지만, 스프만은, 할아범의 맛을 재현할 수 없다.
단념하지 못할 테츠야는 미란과 함께, 스프의 힌트를 찾기 위해, 일본에 사는 아버지(시오미 산세이) 앞으로 향한다--.
그러나, 어머니(후부키 준)는 환영하지만, 아버지는 국물의 소재인 다시마를 찾아 오라고 난제걸친다.
홋카이도·이시리섬에서 다시마를 찾아낸 두 명에게, 아버지는 한층 더 (*표고)버섯을 찾으라고….
이윽고 홍콩에 돌아와, 할아범 의 고향의 마을·아바디로 시식회를 여는 두 명이었지만….

tag·나리미야히로키,후부키준,행복의스프는어떠세요,幸福のスㅡプはいかが,애니리우,우마,위엔치우,시오미산세이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sz나리꼬
2011.05.25 15:13共感(0)  |  お届け
잘담아가용ㅎ\삭제
spf
2009.04.27 14:15共感(0)  |  お届け
히로키때문에알게된작품인데..감사히볼게여*^^*삭제
今日のアクセス
645
全体アクセス
7,550,255
チャンネル会員数
12,050

2009年 일드모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