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직원들!!! [중부대학교]

2006-05-18 アップロード · 909 視聴

- 대단한 중부대학교 직원들 -
노사분쟁, 파업 등이 만연해 있는 요즘, 이를 무색하게 하는 행사가 대학에서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5일 11:30분 본관(정금관)에서는 교직원 77명이 기금을 모아 학교의 교문을 건립하는데 필요한 소요 비용을 학교에 내놓았다. 총2억이 소요되는 학교의 새로운 교문건립에 교직원들은 24개월간 매달 자신의 월급 통장에서 일부분을 자발적으로 반납하여 총 1억7천4백여만원을 모은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금은 2006년 1월부터 2007년 12월까지 24개월 동안 매월 모아질 예정이다.

학교의 발전을 위해서 이제는 우리도 보탬이 되고 싶다는 자발적인 취지에서 시작된 이번 기금을 통해서 중부대학교 교직원들은 다시 한 번 학교에 대한 애교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대부분의 교직원들은 입을 모았다.

중부대 노동조합 최기우 지부장은 “교문건립 모금을 통해 구성원들이 학교에 대한 기대와 발전에 동참한다는 생각을 갖게 했으며, 대립 보다는 이해와 상생의 노사관계 확립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으며, 이건영 총장은 “지역대학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직원들의 이번 모금 행사는 중부대학교의 도약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교문은 중부대 전 구성원들에게 공모를 하여 환경조경학과 문승필외 1명의 학생 작품이 결정되어 그 의미나 상징성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모금의 기부자 명단을 교문에 새겨서 기부자들의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더욱 더 고취시킨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tag·대단한,직원들,중부대학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66,738
チャンネル会員数
25

중부대 따라가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