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Gee (안무배우기)

2009-02-08 アップロード · 43,046 視聴

뒤에 설명이랑 느린음악두 넣었으니까
천천히 따라해보세욤..^^
-재즈힙합 아카데미-

tag·소녀시대,Gee,안무,거울모드,안무배우기,느리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0.06.20 00:38共感(0)  |  お届け
우왕 감사합니다^^삭제
보아보아
2010.05.22 17:16共感(0)  |  お届け
보아 Eat you up부탁드려요삭제
와우~~~~
2009.08.27 13:24共感(0)  |  お届け
대단해용!!!>_<

근데,,,,, 왜 저는 잘 못따라 가는 걸까요 ㅠㅜㅜㅜ삭제
신디
2009.08.18 11:13共感(0)  |  お届け
늘 감동이예요.. 정말 잘 추시고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샘~ I don't care 안무 좀~~ 올려주셈 ㅠㅠㅠ 삭제
e94667
2009.08.18 11:11共感(0)  |  お届け
아이돈케어 안무 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ㅠㅠ삭제
in mans tuas domine
2009.08.12 15:28共感(0)  |  お届け
퍼갈게요ㅎㅎ삭제
ghkdltka7
2009.06.15 22:58共感(0)  |  お届け
zzzzzzzzzzz삭제
...
2009.06.05 22:36共感(0)  |  お届け
투애니원 안무도 좀 올려주셈 ㅠㅠ 삭제
gg
2009.05.25 21:54共感(0)  |  お届け
잘 추시네욤 ㅋㅋㅋㅋㅋㅋ삭제
^0^
2009.05.03 15:38共感(0)  |  お届け
틀리면 뭐 어쩔 ? 님들은 이만큼이나 출수나 있느지 ?
하여튼 잘보고갑니다 >_< 잘추시네요 !! ㅎㅎ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74,535
チャンネル会員数
273

재즈힙합 안무강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1:46

공유하기
[ss501] u r man (안무배우기)
8年前 · 20,91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