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영상뉴스, "홍문표의원 민심투어"

2007-01-10 アップロード · 731 視聴

오는 9일부터 45일간, 홍성지역 순회 의정보고회 개최

“일방적 보고형식 아닌 주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정책적 대안 마련할 것”

농어촌과 관련된 입법과 정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한나라당 홍문표의원(예산·홍성)이 오는 9일부터 2월25일까지 홍성군 전 지역을 순회하여 지역민심을 듣기 위한 6번째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9일 홍성군 은하면을 시작으로 2월25일까지 장장 45일을 의정활동 보고를 할 계획으로 홍의원은 이자리를 통해서 지역발전 방안을 수렴하는 한편 지역의 민심을 청취 다가오는 2월 정기국회에서 이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의정보고회는 문제가 되고 있는 사안별로 정책적 대안 마련을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토론하여 발전적 방안 마련도 하는 정책의정보고회로 만들 계획이다.

의정보고회 중점 내용으로는 총리를 상대로 대정부 질문에서 참여정부의 농정정책실패와 경제실패를 질타해 주목을 받았던 내용을 비롯 ▲예산·홍성 발전을 위한 국비확보사항 설명 ▲예산군을 예당저수지, 덕산 수덕사 개발로 휴양과 역사 관광지로 개발 ▲친환경 바이오 농업으로 선진농업의 메카로 육성 ▲홍성군을 전국최고의 축산단지로 집중 육성하는 계획(축산 먹거리 유통단지 조성사업) ▲남당항 조기개발과 물류기지센터 건립 ▲광천 오서산을 개발하여 지역발전을 위한 비전 등을 지역민들에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의 차질 없는 추진과정, 예산·홍성 발전의 초석이 될 도청이전과 관련된 의정활동 사항을 빠짐없이 지역민들에게 보고하고 의견을 청취해 국정에 반영토록 노력할 계획이다.

홍문표 의원은 “그동안 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원칙으로 의정활동을 해 왔다”며 “의정보고회를 통해 생생한 지역민들의 고충을 파악하여 앞으로도 서민, 농민들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여 지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tag·충남영상뉴스,홍문표의원,민심투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홍성-예산 소식』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광천토굴새우젓
10年前 · 18 視聴

04:42

공유하기
예산군, 모레자루쯤이야...
10年前 · 1,89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