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영상뉴스, 이종건홍성군수 홍성읍 연두순방

2007-01-14 アップロード · 760 視聴

이종건 군수가 12일 홍성읍을 시작으로 11개 읍면을 순방하는 민생투어를 시작했다.

이 군수는 이날 홍성읍에서 마련된 첫 연두순방에서 "전국의 군 단위중 유일하게 홍성이 종합개발 사업에 선정되어 홍성군 발전의 기틀이 되는 계획을 수립하여 많은 재정투자로 균형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종합개발 사업을 통해 도청 소재지의 신도시 조성으로 우려되는 공동화 현상을 사전에 대비하여 홍성의 도시지역을 균형 있게 개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군수는 이날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하여 이장, 새마을 지도자, 부녀회장, 지역주민 대표 등 100여명을 만나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군정 발전을 위하여 의견을 수렴하는 계기를 마련했고, 가로등 보수 및 교체, 육교 시설 관리, 도로 확포장 공사 등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으며, 이 군수는 "이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군정업무에 적극 반영한다"고 답변했다.

한편, 12일 홍성읍.홍북면을 시작으로 시작된 이군수의 연구순방은 오는 22일까지 11개 읍․면을 순방하게 되며, 15일 금마면, 16일 홍동면.장곡면, 17일 은하면, 19일 서부면.결성면, 22일 갈산면.구항면, 23일 광천읍을 끝으로 순방 일정을 마치게 된다.

특히 이군수는 이 자리를 통해 충남도청이전, 홍성종발개발사업, 소도읍육성사업, 남당리 개발사업 등의 당면 현안사항과 각계각층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 및 각 지역의 발전방향을 세세히 청취하여 군이 올해 추진하는 군정업무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tag·충남영상뉴스,이종건홍성군수,홍성읍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홍성-예산 소식』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광천토굴새우젓
10年前 · 18 視聴

04:42

공유하기
예산군, 모레자루쯤이야...
10年前 · 1,89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