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영상뉴스, “공약사항 타당성 검토 우선해야”

2007-01-22 アップロード · 439 視聴

보령시의회 ‘2007 시정업무 추진계획 보고’

2007년도 새해 시정에 대한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를 위한 ‘제101회 보령시의회 임시회’가 22일 개회돼 오는 2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운영된다.

보령시의회(의장 박영진)는 22일 오전 10시. 의회본회의장에서 시의원과 관계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본회의를 갖고 임시회 회기결정과 회의록 서명의원을 선임했다.

이어 시의회는 실질적인 민선 4기 첫해의 시정에 대한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갖고 기획감사담당관실을 시작으로 4개 실과에 대한 업무 계획에 대하여 보고를 청취했다.

특히, 이날 기획감사담당관실(김장섭담당관) 주요보고에서 김충수의원은 “시장의 공약사항과 관련된 타당성이 우선적으로 검토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지적한 후 “국내외 지자체와의 교류사업에 따른 실적 및 필요성이 검토되지 않은 채 올해에도 추가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선행되고 있다”며 문제점을 덧붙였다.

김정원의원은 “주민참여예산제 도입에 따른 문제점”을 임세빈의원도 “댐 시설이 소재되어 있는 지자체의 협의체 구성에 대한 필요성”을 추가적으로 제기했다.

한편, 시의회는 이번 5일동안에 걸쳐 시정전반에 대한 업무계획을 청취하고, 연초 계획된 각종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당부하며, 지원대책을 강구하여 시정의 원활한 추진을 촉구할 계획이다.

tag·충남영상뉴스,“공약사항,타당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보령-서천 소식』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17

공유하기
환경저해물질로 오염
9年前 · 1,03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