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영상뉴스, 충남개발공사 출항 그 현장을 가다

2007-02-06 アップロード · 2,588 視聴

6일, 오전11시 이완구 도지사를 비롯, 홍문표 국회의원, 각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개발공사 출범식이 있었다.

홍성읍에 위치한 권룡타운 4, 5층에 입주한 충남개발공사(사장 홍인의)는 지역균형발전과 지방 업무능력 확충을 목표로 전담팀 19명을 선발, 작년 10월 4일 기본계획 수립, 정관과 주요규정, 사업계획 ․ 예산을 12월 22일 확정하고, 3본부 6개팀 33명을 금년 2. 1일자로 채용하고 도청신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홍성에 첫걸음을 내딛는다.

홍인의 사장은 인사말에서 “강한 충남, 한국의 중심은 가까운 장래에 반드시 실현된다고 확신하고, 초대 사장으로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반드시 이뤄내기 위한 고민과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며, 기필코 눈부신 성공을 거둬내기 위해 자신감을 갖고 경영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완구 지사도 “대한민국의 성장 동력을 창출해야할 대한민국의 중심지로 주목을 받기 시작할 것.” 이라고 말하고 “개도 110년만에 가장 중요한 과제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 지사는 충남의 모든 건설 사업에 대한 총체적 지시본부인 ‘종합건설사업소’가 예산으로 올 것이라고 말하고, “충남도가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전폭적인 지지와 도움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tag·충남영상뉴스,충남개발공사,출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홍성-예산 소식』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