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영상뉴스, 박근혜 전대표, 서천과 보령시 방문

2007-03-12 アップロード · 1,113 視聴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가 8일 서천과 보령일대를 방문 충남 민심잡기에 나선다.

박 전 대표는 8일 오전10시30분경 충남지역의 최대현안으로 떠오는 장항국가산업단지 현장을 방문해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이날 현지에서 나소열 서천군수로부터 ‘장항산단의 추진경과’에 대해 설명을 듣고 “책임있게 시작을 해야하는데 변경하고 늦추는 바람에 주민들에게 불신을 안고 있다"며 "더 이상 서천군민이나 충남도민들이 염원하는 이 일이 방치되지 않도록 좋은 결론이 나왔으면 한다 ”고 말했다.

서천에 이어 12시에 보령을 방문한 박 전 대표는 보령지역 당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면서 간담회를 가졌으며, 김용환 상임고문은 인사말에서 “박 전 대표는 박정희 대통령과 국정을 이끌어 온 경험을 가진 지도자이며, 이런 지도자가 대통령이 돼야 국가보안법과 사회질서를 바로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 전 대표는 이 자리에서 “이번 대선에는 한나라당의 운명이 걸려 있으며, 마지막 기회다"며 "충남을 살리고, 대한민국을 살리는 올해가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박 전 대표의 방문에는 보령출신의 김용환 상임고문과 김태흠 충남도 정무부지사, 한선교, 이진구 의원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박 전 대표는 부여를 방문한 뒤, 공주로 이동하여 자율방범대 전국대회에 참석했다.

tag·충남영상뉴스,박근혜,전대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보령-서천 소식』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17

공유하기
환경저해물질로 오염
10年前 · 1,03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