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한국폴리텍Ⅳ홍성대학' 상생협력한다

2007-04-20 アップロード · 1,071 視聴

보령시와 한국폴리텍Ⅳ홍성대학은 19일 오전 11시 30분 보령시청 시장실에서 지역의 전문인력 양성과 상호발전를 위하여 관·학 교류 협력 이행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협정식에서는 신준희 보령시장을 비롯 시관계자와 전봉준 한국폴리텍Ⅳ 홍성대학 학장, 학교관계자가 참석하여 관·학 교류 협력 협약서에 서명하고 공동발전을 약속했다.

이번 교류협력 협약서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연구와 기술협력, 관·학 연구사업의 활성화, 지역산업에 필요한 기능인력 양성, 신입생 모집, 기업체 취업 알선의 협력사업 추진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상생협력을 해 나가기로 했다.

신준희 시장은 “지역발전을 대학과 함께 하여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번 한국폴리텍홍성대학과 교류 협력을 통해 지역기업인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전문인력을 배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보령시가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전봉준 학장도 "최근 충남서북부지역이 제철과 자동차산업이 산업단지 등으로 특화되어 활성화되고 있지만 기술인력이 매우 부족하다"며 "보령시와 협약을 통해 이러한 산업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에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홍성대학은 1989년에 설립된 후 1만 여명의 기술인을 배출하고 있으며, 보령, 홍성, 서산, 당진, 태안 등 충남지역 각 기업에 취업해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밖에도 현장이 요구하는 실습 위주로 교육을 통해 취업률 100%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산업설비자동화, 자동화시스템, 전기계측제어, 컴퓨터응용기계 등의 학과로 교육과정이 구성되어 있다.

tag·보령시,한국폴리텍Ⅳ홍성대학,상생협력한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홍성대학
2007.04.20 12:19共感(0)  |  お届け
홍성대학에서 가져갑니다삭제

『보령-서천 소식』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24

공유하기
사진으로 보는 보령시2
10年前 · 134 視聴

00:24

공유하기
사진으로 보는 보령
10年前 · 6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