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서산 찾아 시장후보 유세지원

2007-04-20 アップロード · 589 視聴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가 4. 25 재보궐선거 유세 첫날인 12일 시장 재보궐선거가 있는 서산을 찾았다.

이날 5시 15분경 서산시 동부시장 입구에 마련된 한나라당 유상곤 후보 유세장에 도착한 박 전 대표는 "제가 다른 어느곳 보다도 오늘 대전과 금산을 거쳐 서산으로 달려왔다"며 "충남과 대전은 저와 한나라당 그리고 대한민국에게 정말 소중한 곳이다"고 운을 띄웠다.

이어 그는 "지난 4년 동안 여러분의 살림살이가 어떻셨습니까?"라고 시민들에게 질문한 뒤 "4년내내 코드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 경제 망치고 교육 망치고, 근본인 국가 정체성을 흔들어 왔으니 어떻게 여러분이 편안하게 살수가 있었겠습니까?"라고 주장했다.

또한, "청년실업률이 사상 최고 수준에 달해 있고, 사회 갈등과 분열의 위기 등 이 모든것이 복합된 총체적인 위기다며, 이렇게 헝크러진 나라를 다시 바로잡고 재 도약을 이룰수 있는 길은 정권 교체밖에 없다"며 "한나라당을 지지하고, 선택해 주시면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고 자랑스런 대한민국으로 되돌려 주겠다"고 호소했다.

특히, “유상곤 후보는 풍부한 공직 경험을 쌓아오면서 이미 검증받은 후보라며, 이번에 유 후보를 선택해 주시면 서산의 발전을 우리 한나라당이 반드시 이루겠다"며 지지를 부탁했다.

tag·박근혜,서산,찾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