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비밀의 열쇠 PART 1

2007-08-07 アップロード · 378 視聴

어느날 자신의 집에 어떤 사람이 와서 그 집은 내 집이니 지금당장 나가라고 하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조용히 그 사람이 사라지길 바라실겁니까? 그 사람이 봐주길 기다리실 겁니까?
그 사람이 소유권이전을 위한 법적 절차도 밟고 있다면 그러한 행동을 취소해주길 바라실겁니까?

독도는 우리 땅입니다. 우리 땅을 다른 사람이 와서 자기 땅이라고 하면 어떻게 하실 겁니까?
조용히 기다리실 겁니까? 아니면 존경받는 "사이버 외교 사절단 반크"와 같이 행동으로 하실 겁니까?

독도는 우리 땅입니다. 이미 우리 땅이라는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자신의 땅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그 어느 나라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노리는가, 아니 "왜" 노릴 수 밖에 없는가에 대한 촛점에 맞추어 다큐멘터리와 픽션을 더한 "다큐픽"을 만들어 "관심의 환기"를 도모하려 합니다.

이는 학력과 지식 등의 수준이 전문가 그 이상의 실력을 갖추고 계신 네티즌분들의 관심을 통해 다시한번 체계적이고 능동적이면서 현명한 행동적 도모를 부탁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기본 스토리]
일본이 패망 직전 대륙으로부터 자신들의 존망을 흔들 그 어떤 것을 급하게 운반하다 풍랑에 침몰하게 되는 데 그 지역이 독도 인근이다. 이러한 사실은 비밀문서관리국 직원인 한인2세의 제보에 의해 밝혀지게 되고 제보자와 문서를 확보하기 위한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PART 1] 제보, 이야기의 시작


※ 참여한 모든 분들은 "자비"로 함께 하셨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더운 날씨에 양복을 입고 하루종일 함께 한 배우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고가 장비를 빌려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UCC 촬영을 위한 장소협찬을 위해 이 건물 저 건물 돌아다니며 힘들게 노력하신 분께도 감사드립니다.
편집을 위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새벽까지 집에도 안가시고 편집해 주신 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제가 감사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tag·독도비밀의,열쇠,PART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71
チャンネル会員数
1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