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무역센터 이희돈 부총재 간증

2007-07-12 アップロード · 10,815 視聴

월 6일 이희돈 세계무역센터협회 부총재(기아대책 워싱턴지부장)가 기아대책을 방문하고 도우시는 하나님을 증거했다.


이희돈 지부장은 무일푼으로 미국에 간 일부터 부총재가 된 과정, 9·11테러 때 살아남은 기적들을 소개하면서 “나의 이야기는 그분의 이야기”라고 고백했다.


사람으로서는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할 수 밖에 없는 상황들 가운데 하나님 안에 품은 소망을 어김없이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이야기 하였고,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절 가운데 늘 잊지 않았던 선교에 대한 열정을 말하면서 그 가운데 떡과 복음의 정신을 품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세계를 품고 뛰고 있는 이 지부장이 평소 자주 묵상하는 말씀은 신명기 8장 2~3절 말씀이라고 한다.


<신명기 8장 2~3절>

[2]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 사십 년 동안에 네게 광야 길을 걷게 하신 것을 기억하라 이는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네 마음이 어떠한지 그 명령을 지키는지 지키지 않는지 알려 하심이라
[3]너를 낮추시며 너를 주리게 하시며 또 너도 알지 못하며 네 조상들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네게 먹이신 것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여호와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는 줄을 네가 알게 하려 하심이니라


* 이희돈 기아대책 워싱톤 지부장(WTCA 부총재)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원교수 및 영국 옥스포드 대학교 초빙교수를 역임한 이희돈 지부장은 현재 세계무역센터협회(WTCA)부총재이며, 차기 총재로 내정되어있다. 이 지부장이 부총재로 있는 세계무역센터협회는 1970년 미국, 일본 등 세계 101개국 280여개의 주요도시를 망라한 세계 320개의 무역센터와 75만 무역관련 기업이 가입되어 있으며, 한국은 서울,부산 등 10개 지역의 무역센터와 7만8천여 기업회원이 가입되어있다.

tag·세계무역센터,이희돈,부총재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ccang539
2007.10.09 04:04共感(0)  |  お届け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