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본부를 판문점으로 이전

2007-12-01 アップロード · 404 視聴

허경영 대통령 후보가 나라 살리기 10대 공약 중 하나인 유엔본부 판문점 유치와 이전에 대한 정당성을 피력함으로써 유엔본부를 판문점으로 유치해서 확실한 안보보장과 경제를 살리고 세계3차 대전을 예방하여 세계평화에 기여토록하는 정책을 설명함.

"2001년 1월 18일 나는 국내에서 정치인으로써는 유일하게 나 혼자만 부시대통령의 초청장을 받았고 미국에 가서 취임식 당일 저녁에 부시를 만나 저녁식사를 같이 했다. 그것이 그날 저녁 전 세계로 나가는 저녁뉴스에 나와 부시를 만나는 장면과 소개가 부시 취임 저녁 뉴스에 2분에 걸쳐 나옴으로써 화제가 되었고, 부시가 허경영을 차기 한국의 대통령 감으로 보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소문이 나기 시작했었다.
그 때 김근태, 박근혜 의원 등 국회의원이 30여명 갔는데 그들은 상하원의원들의 초청장을 가지고 가서 부시를 만나지 못한 채 뉴스에서 내가 부시를 만나는 것을 보고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나는 그 때 부시에게 유엔본부를 한국의 판문점으로 옮기지 않으면 한반도 3차 대전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강조했고 부시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그 뒤 2005년 부시는 김학수 유엔 사무차장을 서울로 보내 나를 만나게 했으며 그는 나에게 유엔사무총장 출마를 제의했고 유엔보부를 판문점으로 옮기는 것을 회원국들에게 공약으로 내세우면 당선이 보장될 것이므로 미국이 협조하겠다는 내용이었다. "

더욱 자세한 정책공약 자료는
http://blog.naver.com/ren1691

tag·부시,판문점,유엔본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UN본부를판문점이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