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농아인협회 한마음 체육대회 전남희 진행 레크레이션 강사

2009-05-29 アップロード · 92 視聴

장장 한달여간의 준비기간과 프로그램 조율을 통하여 많은 준비를 완벽하게 하고 행사 당일날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주간예보에 5월 16일날 비가 온다는 예고는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예전처럼 예보가 틀리기를 기다렸습니다.

새벽에 잠을 못자고 습한 느낌을 가지고 거의 밤을 새웠는데 아침에 보니 날씨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오히려 서늘한 가운데 살짝 내리는 비가 체육대회를 진행하기에 더더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내심 이정도 오다가 그치면 금상첨화라는 생각을 가지고 행사장에 도착 장비와 음향 등등을 셋팅을 하고 대기하는데 비가 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아주 천천히 비의 강도가 강해지기 시작하였습니다.결국 합의를 통하여 아래와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농아인 분들의 족구 피구 발야구 등은 취소를 하고 농아인 분들을 위한 코믹한 경기로 수중축구로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명랑운동회도 많이 준비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3가지만 진행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대미는 계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5월 16일 중랑구 물재생센타에서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참여인원은 1,000여명 정도였습니다.
서울 18개지부에서 참석하였습니다. 기획 진행은 레크리에이션21 전남희씨가 진행을 하였습니다.

tag·전남희,레크레이션,체육대회,야유회,한마음체육대회,이벤트,레크리에이션,레크리에이션21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